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할리스 ‘드라이빙 머그∙반달 머그’ 2종 선봬 外

2022-08-30 19:59:18

[유통이슈] 할리스 ‘드라이빙 머그∙반달 머그’ 2종 선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할리스 ‘드라이빙 머그∙반달 머그’ 2종 선봬

할리스가 가을을 맞아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신규 머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선선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드라이빙 머그’와 실내에서 분위기 있는 가을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반달 머그’ 2종이다"라며 "‘드라이빙 머그’는 손잡이 위치를 높여 차량, 유모차 등 다양한 컵홀더에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됐다"고 전했다.

이어 "손잡이는 스퀘어 타입으로 제작돼 그립감을 높였고, 벤티 사이즈 음료가 넉넉히 들어가는 600ml 용량에 한 손에 들기 좋은 가벼운 388g로 휴대성이 탁월하다"라며 "제품 내부를 세라믹 코팅으로 처리해 음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보온∙보냉이 탁월한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 제품으로 먼 거리 이동 시 사용하기 좋다"고 밝혔다.

컬러는 모던한 화이트, 블랙 색상 2종으로 구성됐으며 투명하고 내열성이 뛰어난 에코젠 소재 전용 뚜껑이 함께 제공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반달 머그’는 가을 밤하늘 달 모양을 닮은 손잡이가 특징이다"라며 "도자기 소재로 고급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300ml 용량으로 집 또는 회사에서 따뜻한 음료를 담아 마시기 좋다"고 전했다.
이어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브라운과 깔끔한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홈카페, 다이닝 등 가을 테이블 연출에 분위기를 더해준다"라며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머그로 기념일에 지인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고 밝혔다.

◆국민커피 더리터, 간편 시그니처 콜드브루 RTD 출시

국민커피 더리터가 콜드브루 RTD(Ready To Drink) 신제품을 출시하고 RTD 커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더리터 시그니처 콜드브루는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린 블렌딩으로 용량은 300ml이다. 산뜻하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며, 목넘김이 부드럽다. 특허 받은 수퍼드랍 공법으로 더욱 깊고 진하며, 농축 과정 없이 저온 추출하였기에 고품질의 콜드브루를 만날 수 있다.

◆이글벳, 포인핸드와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통해 사료 2.5톤 기부

동물용의약품 제조, 판매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대표이사 강태성)이 국내 최대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와 약 2.5톤의 반려동물 사료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기부된 사료는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과 포인핸드가 협력한 ‘유기동물과 해피투게더’ 캠페인 및 세계 고양이 날을 기념한 ‘냥벤저스 챌린지’를 통해 모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