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공영홈쇼핑, 중기부 ‘7일간의 동행축제’ 전야제 3부작 특집 방송 진행 外

2022-08-30 19:52: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영홈쇼핑, 중기부 ‘7일간의 동행축제’ 전야제 3부작 특집 방송 진행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의 전야제 3부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행사인 ‘7일간의 동행축제’ 개막 하루 전 31일 광화문 광장에서 펼쳐지는 전야제 3부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특집 방송은 △1부 동행축제 오프닝 특집 판매 ‘은나노스텝 세정제’(오후 6시 2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2부 전야제 행사 생중계(오후 7시) △3부 동행축제 특집 판매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오후 8시)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1부 특집 판매 방송 중에 LTE 이원 생중계를 통해 광화문 동행축제 전야제 현장을 연결한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이 영 장관도 인터뷰를 통해 ‘경제 위기 극복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상생과 협력의 장, 동행축제 동참’을 담은 대국민 응원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경제의 비상을 소망하는 위플레이 종이비행기 공연과 관객 모두가 날리는 종이비행기 세러머니, 가수 권인하의 노래공연 및 원밀리언의 댄스공연도 진행된다. 문화행사가 결합된 동행축제 전야제 행사는 공영홈쇼핑 TV·모바일 앱·유튜브 등 모든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서도 생생한 전야제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광화문 현장에서 진행하는 ‘공영라방’에서는 소상공인 상품인 참기름·들기름 세트와 샤워필터를 소개한다. 동시에 전야제 현장 곳곳의 상품판매와 문화행사가 결합된 동행축제의 모습을 실시간 전달한다.

TV홈쇼핑 특집 중 3부 판매방송은 공영라방과 연계하여 동시 판매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한다.

◆부가부(Bugaboo),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모차 부문 1위 수상

부가부(Bugaboo)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 대국민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한 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로부터 국민적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46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 부가부는 이 중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 합산 평가에서 가장 높은 총점을 받아 최종 선정됐다.

◆바이온, 스템엘린 GS홈쇼핑 론칭방송 1회만에 1만개 이상 판매
바이온(대표 김병준)은 지난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의 상품이 예상 목표매출 대비 135% 초과 달성하며 첫 론칭 방송을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공개 후 방송 단 1회만에 무려 13,773개 판매를 기록한 것이다.

지난 27일 오후 1시 55분부터 진행된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 론칭 방송은 바이온의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줄기세포 첨단 기술력과 최상급 원료의 효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7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효능이 관심을 받았고,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