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버거킹 ‘와퍼주니어’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

2022-08-29 16:08: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 ‘와퍼주니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며 ‘와퍼주니어’를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를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는 불에 직접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싱싱한 야채를 만나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와퍼주니어’와 ‘불고기 와퍼주니어’ 단품은 기존 프로모션보다 큰 폭으로 56% 할인된 2,000원에, ‘치즈 와퍼주니어’ 단품은 2,600원 할인된 2,300원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L&C “국내 재건축·리모델링 시장 공략 드라이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세종사업장에서 약 500억원을 투자해 구축한 ‘세종 칸스톤 제2 생산라인’의 준공식을 열고,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칸스톤은 천연 석영이 90% 이상 사용된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천연석보다 표면 강도가 높아 긁힘이나 파손이 적고 수분흡수율이 0%에 가까워 오염과 부식에 강하다. 현대L&C는 지난 2004년 ‘칸스톤’이란 브랜드로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 진출해 현재 국내 점유율 1위 업체다. 최근 들어선 주방가구 상판은 물론 아트월·바닥재 등으로까지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노보텔 수원, 가을의 정취를 담은 ‘라스트 노트’패키지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해 싱그럽고 다채로운 계절의 마지막 향을 찬란하게 즐길 수 있는 라스트 노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스트 노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을 지내며 노보텔 수원의 대표 식음업장인 더스퀘어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객실과 조식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라스트 노트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우디향과 바닐라 향의 페브릭 스프레이와 드라이 플라워 미니부케가 제공된다. 특히 미니 부케는 아름답고 화려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웨딩 꽃 장식을 맡고 있는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오로지 라스트 노트 패키지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