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 2022 하반기 전략 설명회 진행
맘스터치는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주제로 지난 25일 강동구 천호동 본사에서 ‘2022년 하반기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과 가맹점 매출 확대를 위한 가맹본부의 전폭적인 지원 방향을 설명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라며 "맘스터치 주요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주가 참석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최초의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의 성공적인 안착과 중장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그릴드비프버거는 판매점의 일 매출이 평균 22% 증가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가맹점의 새로운 매출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콜러, 2022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서 특별 이벤트 진행
콜러가 9월 4일까지 열리는 ‘2022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에 참가해 콜러의 인기 제품 전시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데이, 세일페스타, 스탬프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9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진행하는 브렌드데이에서는 욕실 리모델링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로라로라, 브랜드 뮤즈로 (여자)아이들의 ‘민니’ 발탁. 22FW 화보 공개
로라로라(rolarola)가 (여자)아이들의 민니를 뮤즈로 발탁하고 민니와 함께한 22FW 화보를 공개했다.
1950년대 후반 프랑스에서 일어난 문화 사조인 ‘누벨바그(New Wave)’의 낭만과 감성을 담은 로라로라의 22FW는 프렌치 무드의 클래식에 동시대적 감성을 더해 로라로라만의 뉴웨이브 클래식을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맘스터치는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주제로 지난 25일 강동구 천호동 본사에서 ‘2022년 하반기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과 가맹점 매출 확대를 위한 가맹본부의 전폭적인 지원 방향을 설명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라며 "맘스터치 주요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주가 참석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최초의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의 성공적인 안착과 중장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그릴드비프버거는 판매점의 일 매출이 평균 22% 증가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가맹점의 새로운 매출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콜러, 2022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서 특별 이벤트 진행
콜러가 9월 4일까지 열리는 ‘2022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에 참가해 콜러의 인기 제품 전시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데이, 세일페스타, 스탬프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9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진행하는 브렌드데이에서는 욕실 리모델링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로라로라, 브랜드 뮤즈로 (여자)아이들의 ‘민니’ 발탁. 22FW 화보 공개
로라로라(rolarola)가 (여자)아이들의 민니를 뮤즈로 발탁하고 민니와 함께한 22FW 화보를 공개했다.
1950년대 후반 프랑스에서 일어난 문화 사조인 ‘누벨바그(New Wave)’의 낭만과 감성을 담은 로라로라의 22FW는 프렌치 무드의 클래식에 동시대적 감성을 더해 로라로라만의 뉴웨이브 클래식을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