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하이트진로,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 外

2022-08-25 17:15:22

[유통이슈] 하이트진로,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9일간 열리는 ‘2022 송도맥주축제’에 참여해 대표 인기 맥주 6종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청정라거-테라를 비롯해, 하이트진로가 수입하고 있는 크로넨버그1664블랑(프랑스), 파울라너(독일), 써머스비(덴마크), 펑크IPA(영국), 기린이치방(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맥주를 판매한다"라며 "LED 두꺼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타투, 소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직접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3년만에 돌아온 맥주 축제인 만큼 하이트진로의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축제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청정라거-테라와 함께 다양한 세계 대표 맥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온, 줄기세포배양액 코스메틱 ‘스템엘린’ 홈쇼핑 진출

바이온(대표 김병준)이 줄기세포배양액을 주요 성분으로 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의 홈쇼핑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에서 공개될 스템엘린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Hyper Active Cell Ampoule)’은 바이온이 2대 주주로 있는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반영한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더마펌 환절기 피부 고민을 덜어줄 ‘마스크 3종’ 출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수분 진정과 모공 케어를 위한 신제품 마스크 3종 ‘수딩 리페어 마스크 R4’,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투 스텝 클리어 노즈 마스크’를 선보인다.

‘수딩 리페어 마스크 R4’는 더마펌의 베스트셀러인 ‘R4라인’에 신규 R4 리포좀과 엑소좀 성분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핵심 진정 케어 라인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하루 15분의 종합 모공 케어로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머드 마스크다.

더마펌 상품개발본부 손희정 이사는 “곧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아침, 저녁마다 바뀌는 큰 온도차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쉽게 무너져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라며, “집에서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신제품 마스크 3종을 적극 추천한다. 시트 마스크, 머드 마스크, 노즈 마스크 등 원하는 부위와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