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 ‘All Point East Festival’ 공식 후원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와 ‘참이슬'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영국 현지인 대상의 뮤직페스티벌 행사 후원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공연 행사에서 현지인들에게시음행사를 열고 자사 제품 접할 기회를 늘린다는 전략"이라며 "영국 수출량은 최근 4년간 연평균 약 35%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또한 영국에 과일소주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한 2018년과비교하면 지난해 하이트진로 소주 판매량은 2.5배 증가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19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10일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ALL POINT EAST FESTIVAL(이하 APEF)'을 후원하고있다.
이번 공연장 내 ‘JINRO 전용 부스’ 및 BAR에서 참이슬 후레쉬와 자몽에이슬을 비롯한 ‘에이슬 시리즈’를 소비자들에게선보일 계획이며, 포토존·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인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K소주의 글로벌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영국의 MZ세대들을 겨냥한 SNS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총괄전무는 “영국에서 손꼽히는 최대 음악 축제인 APEF 공식 후원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영국을 비롯한 유럽에서 소주세계화를 실현하기 위해 소주 체험기회를 넓히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3CE, ‘NEW TAKE’ 팝업 스토어 오픈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8월 22일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CE ‘NEW TAKE(뉴 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은 ‘NEW TAKE’는 개성, 소재, 시간·과정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3CE가 만든 시그니처 룩을 보여주고 영감을 부여해 소비자로 하여금 자신만의 TAKE(메이크업 룩)를 만들도록 제안한다.
◆어반디타입(URBANDTYPE), 22 AW 정규 컬렉션 오픈
‘어반디타입(URBANDTYPE)’에서 22 AW 정규 컬렉션을 공개했다. 도심을 살아가는 우리의 일상 속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22 AW ‘Ordinary sports’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어반 캐주얼 스타일을 기반으로하며, 1970년~80년대 빈티지, 레트로 무드에 영감을 받은 아트웍을 필두로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을 제시, 일상에서도 즐기기 좋은 경쾌하고 매력적인 아웃핏을 제안한다.
시즌 타이포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타디움 재킷부터 트로피 자수 디테일의 맨투맨, 편안한 착용감의 와이드 핏 팬츠 등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컬러의 디자인들이 출시되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의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와 ‘참이슬'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영국 현지인 대상의 뮤직페스티벌 행사 후원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공연 행사에서 현지인들에게시음행사를 열고 자사 제품 접할 기회를 늘린다는 전략"이라며 "영국 수출량은 최근 4년간 연평균 약 35%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또한 영국에 과일소주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한 2018년과비교하면 지난해 하이트진로 소주 판매량은 2.5배 증가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19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10일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ALL POINT EAST FESTIVAL(이하 APEF)'을 후원하고있다.
이번 공연장 내 ‘JINRO 전용 부스’ 및 BAR에서 참이슬 후레쉬와 자몽에이슬을 비롯한 ‘에이슬 시리즈’를 소비자들에게선보일 계획이며, 포토존·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인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K소주의 글로벌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영국의 MZ세대들을 겨냥한 SNS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총괄전무는 “영국에서 손꼽히는 최대 음악 축제인 APEF 공식 후원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영국을 비롯한 유럽에서 소주세계화를 실현하기 위해 소주 체험기회를 넓히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3CE, ‘NEW TAKE’ 팝업 스토어 오픈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8월 22일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CE ‘NEW TAKE(뉴 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은 ‘NEW TAKE’는 개성, 소재, 시간·과정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3CE가 만든 시그니처 룩을 보여주고 영감을 부여해 소비자로 하여금 자신만의 TAKE(메이크업 룩)를 만들도록 제안한다.
◆어반디타입(URBANDTYPE), 22 AW 정규 컬렉션 오픈
‘어반디타입(URBANDTYPE)’에서 22 AW 정규 컬렉션을 공개했다. 도심을 살아가는 우리의 일상 속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22 AW ‘Ordinary sports’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어반 캐주얼 스타일을 기반으로하며, 1970년~80년대 빈티지, 레트로 무드에 영감을 받은 아트웍을 필두로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을 제시, 일상에서도 즐기기 좋은 경쾌하고 매력적인 아웃핏을 제안한다.
시즌 타이포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타디움 재킷부터 트로피 자수 디테일의 맨투맨, 편안한 착용감의 와이드 핏 팬츠 등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컬러의 디자인들이 출시되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의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