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뉴얼 된 신송식품 즉석된장국 2종은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으로 기존 제품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어 활용도 높은 컵형태의 용기를 추가 구성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회사 관계자는 "배추의 푸릇한 이미지를 산뜻한 연두색 컬러로 반영한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은 국산 배추를 사용하여 아삭한 배추 식감과 특유의 깔끔한 맛이 좋다"며 "홍게의 붉은 핑크색 컬러를 반영한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은 강원도 속초산 홍게를 넣어 홍게의 진한 풍미와 신선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고 말했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도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의 눈길을 잡을 수 있도록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특징을 반영하고, 실용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 냈다.”며,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의 깊고 구수한 맛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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