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세븐일레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방문객 100만명 돌파 外

2022-08-23 09:59:29

[유통이슈] 세븐일레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방문객 100만명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방문객 100만명 돌파
세븐일레븐은 오픈 일주일 만에 100만명이 넘는 시민이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을 방문(롯데월드몰 입장객 기준 추산)했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특히 지난 주말 이틀간 방문객들이 발 디딜 틈 없이 몰리면서 롯데월드타워 광장 일대가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라며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을 빛내는 가장 대표적인 조형물은 높이 15미터의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이다.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 일대를 찾은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사진 핫스팟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세븐일레븐 점포를 귀여운 오두막 형태로 구현한 ‘오두막 스토어’, ‘피카츄 선물박스 포토존’, 노란 장미 711송이로 피카츄를 형상화한 ‘조화 포토존’, 포켓몬 얼굴이 새겨진 ‘피크닉텐트’ 등 약 30여개의 포켓몬 조형물이 전시되어 여름철 도심 속 나들이 장소와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어 주고 있다.

한편 세븐일레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은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굿즈샵에서 포켓몬 굿즈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천명에게 포켓몬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매일 플레이존 방문 SNS 인증샷을 올리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피카츄 헬륨 풍선도 증정한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을 찾아주신 시민분들의 반응이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정말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마음으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레드페이스 ‘스위트 체크 하프 셔츠’ 출시

레드페이스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모두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체크 하프 셔츠를 선보였다.

스위트 체크 하프 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평년보다 더울 것이라 예측되는 초가을까지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은 남성용 아웃도어 셔츠다.

부드럽고 가벼운 재질의 4way 스판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일상은 물론 움직임이 잦은 야외 활동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이기 수월하다. 특히 뒷면 어깨 부분에 적용된 메쉬 소재와 통풍구로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답답한 만원 버스나 사무실 등의 실내에서도 보다 산뜻한 착용이 가능하다.

◆골프백 '베셀'(VESSEL), 팝업스토어 운영
크리스에프앤씨(대표이사 김한흠)에서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백 '베셀(VESSEL)'이 국내 론칭 후 첫 팝업스토어를 8월 26일(금)부터 9월 18일(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베셀의 대표 상품인 ‘PLAYER Ⅲ’ 캐디백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과 용품을 접할 수 있으며,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베셀 골프백 전시와 퍼팅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