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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이슈] 다날 비트, 홍차 음료 신메뉴 ‘레몬블랙티’ 출시 外

2022-08-22 11:19:39

[유통이슈] 다날 비트, 홍차 음료 신메뉴 ‘레몬블랙티’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다날 비트, 홍차 음료 신메뉴 ‘레몬블랙티’ 출시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가 22일 홍차 음료 신메뉴 ‘레몬블랙티’를 출시했다.

비트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레몬블랙티’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우려낸 베이스와 레몬농축액을 조합해 제조한 음료로, ‘아이스’와 ‘핫’ 두 종류로 제공된다. 전세계 최대 홍차 생산국 중 하나인 스리랑카는 ‘실론티’의 원산지이며, 이 곳에서 재배한 홍차는 맛과 향이 부드럽기로 유명하다"라며 "이와 함께 레몬은 수분 보충과 피로 회복에 탁월하며 피부 미용에 높은 효능을 발휘한다"고 전했다.

이어 "‘레몬블랙티’는 두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부드러운 홍차의 향과 레몬의 상큼한 맛을 살렸다"고 밝혔다.

로봇카페 비트는 홍차의 은은한 향을 즐기며 여름 내내 더위로 인해 손실된 수분과 기력을 보충해줄 수 있는 음료를 콘셉트로 이번 신메뉴 ‘레몬블랙티’를 창안했다. 로봇카페 비트는 ‘레몬블랙티’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프로모션에도 나섰다.

◆울트라 코리아 2022, 얼리버드 매진

일레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22(ULTRA KOREA, UMF KOREA)’가 총 9명의 헤드라이너를 공개하며 얼리버드 티켓이 티켓 오픈 하루만에 매진되었다. 현재 어드밴스 티켓은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울트라 코리아 얼리버드 티켓은 오픈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하루만에 모든 티켓이 소진이 되었다.

◆카나리아바이오, 글로벌 임상3상 환자모집 60% 완료

카나리아바이오는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오레고보맙의 글로벌 임상3상 환자모집이 60% 완료 되었다고 21일 밝혔다. 목표 환자 수는 602명이다. 이번 글로벌 임상3상은 보조항암요법과 선행항암요법 두개의 코호트(Cohort)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FDA는 이중 하나의 코호트만 성공해도 신약 승인이 가능하다는 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선행항암요법이 더 많이 쓰이고 있는 브라질과 인도 사이트들이 최근 추가 되면서 선행화학요법에 오레고보맙을 병용하는 코호트는 연말까지 환자모집을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보조항암요법에 오레고보맙을 추가하는 코호트의 경우는 내년 1분기까지 환자 모집을 완료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이, 환자 모집이 목표치의 60%를 넘어서면서 중간결과 발표는 기존 예상대로 내년 3분기 중에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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