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11번가,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완판 外

2022-08-19 11:06:50

[유통이슈] 11번가,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완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11번가,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완판

11번가가 ‘11키티즈(11kitties)’ 팬들을 위해 제작한 굿즈 패키지가 판매 시작 약 6시간만에 준비한 물량 1000세트를 모두 완판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이에 11번가는, 차주 25일 오전 9시부터 추가 물량을 판매, 2차례에 걸친 굿즈 판매금 전액을 동물자유연대 유기묘 지원 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유기동물들을 지원하는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라며 "18일 오전 9시부터 11키티즈의 굿즈 패키지를 판매하기 시작, 애묘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오픈 1시간 만에 고양이용품 베스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예상보다 빠르게 6시간 만에 1000세트가 모두 완판되며 추가 판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1키티즈 관계자는 “11키티즈 굿즈 패키지가 판매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덕분에, 차주 중 추가 물량을 선보이기로 했다”며 “기부와 연계해 제작한 특별한 굿즈로, 많은 팬들이 11키티즈의 선한 영향력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 NMIXX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 론칭

유튜브 예능의 명가 SLLDLAB과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만난다. 데뷔 5개월 차 걸그룹 NMIXX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하는 것.

SLLDLAB에서 제작하는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은 첫 리얼리티 촬영이라는 기대와 설렘으로 촬영장을 찾은 NMIXX에게 험난한 예능계에서 살아남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전래 동화 멀티버스 속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선녀와 나무꾼’, ‘콩쥐팥쥐’ 등 전래 동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겔랑, 신제품 NEW ‘아베이 로얄 더블 R 허니 세럼’ 출시

프랑스 럭셔리 뷰티 메종 브랜드 ‘겔랑 (GUERLAIN)’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NEW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을 선보인다.

겔랑의 신제품 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어드밴스드 세럼(이하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은 과학과 벌(BEE)에서 탄생한 피부 리페어 테크놀로지로 완성됐다. 듀얼 타입의 광채 & 리프팅 세럼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리뉴 세럼과 강화된 리프팅 기능의 리페어 세럼을 한 병에 담았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회전을 빠르게 개선해주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