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교촌치킨, 주문앱 T멤버십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外

2022-08-18 20:19:13

[유통이슈] 교촌치킨, 주문앱 T멤버십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 주문앱 T멤버십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교촌 주문앱에서 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4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 기념과 교촌 주문앱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24일(수)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순살)을 포장 주문 할 경우,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라며 "사용방법은 먼저 T멤버십 앱에서 다운 받은 4천원 할인 쿠폰을 교촌 주문앱에 등록한 후, 신메뉴 포장 주문하면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촌 주문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교촌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이다"라며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런드리고, 대한민국 세탁 리포트 발표…가정 내 세탁 주 평균 5.2시간 쓴다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가정 내 세탁 및 외부 세탁 솔루션 이용 현황에 대한 ‘2022 대한민국 세탁 리포트’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런드리고가 이번에 공개한 2022 대한민국 세탁 리포트는 ▲세탁 및 세탁기기/용품 관련 인식 ▲가정 내 세탁 과정별 인식 및 현황 ▲가정 내 세탁 만족도 및 불편 사항 ▲유료 세탁 서비스 관련 인식 및 이용 현황 등으로 구성 돼 있다.

20대부터 50대까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응답자는 총 3724 가구(명)로 ▲여성 63.8%, 남성 36.3% ▲20대 17.9%, 30대 27.9%, 40대 27.4%, 50대 26.9% ▲직장인 61.7%, 전업주부 20.4% ▲미혼 35%, 무자녀 11.8% ▲1인 가구 20.5%, 2인가구 18.9%, 3인가구 24.8%, 4인 이상 가구 35.9% 등 비중으로 참여했다.

◆'오픈라이더', '야핏라이더'로 리뉴얼 론칭

운동, 교육 중심 메타버스 기업 ㈜야나두가 최근 인수한 국내 최대 자전거 앱 ‘오픈라이더’의 재정비를 마치고 '야핏라이더'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직관적인 UX·UI(사용자 환경·경험) 적용을 통한 고객 사용 편의성 확대에 초점을 맞춰, 화면 디자인과 콘텐츠 구성을 간결하게 변경해 가독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야나두가 인수한 오픈라이더는 세계 최초로 자전거 도로 우선 길안내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자전거 속도계, 주행기록 관리, 전국 유명 자전거 코스 추천, 스마트워치, 웨어러블, 사이클링센서 IoT 연동 등의 기능을 제공해 자전거 이용자들에겐 필수 앱으로 통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서비스 이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