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사이즈 출시 外

2022-08-18 19:18:38

[유통이슈] 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사이즈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사이즈 출시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18일부터 기존 오리지널 메뉴보다 2천원 저렴한 가격으로 순살 레귤러 메뉴를 선보인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기존 오리지널 사이즈 메뉴는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과 같은 메뉴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타사 대비 푸짐한 양으로도 유명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 레귤러 메뉴는 기존 오리지널 대비 약200g 적어진 사이즈로,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의 다양한 상황 및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고 전했다.

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사이즈는 기존의 ‘순살 3종 세트’와 ‘웰빙 파닭 반반’을 제외한 모든 순살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레귤러 사이즈는 동일 메뉴의 오리지널 사이즈 대비 2,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돼 오리지널 사이즈보다는 가볍고 반 마리보다는 푸짐한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튜디오 빌리빈-아트로버 컴퍼니, 어스어스 페스티벌 공동주최

문화예술콘텐츠 기업 '스튜디오 빌리빈'과 '아트로버 컴퍼니' 이 오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난지 한강지구 젊음의 광장 일대에서 ‘2022 ESG FESTIVAL US, Earth Festival’(이하 어스어스 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한다.

‘어스어스 페스티벌’은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 지원을 받아 올해 첫 개최되는 행사로 문화, 환경, 콘텐츠 중심의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이하 ESG) 실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재사용 가능한 축제 물품을 사용하고 폐기물 배출 방지하는 등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량을 최소화하며 친환경 산업과 문화 관광 산업 발전에 도모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공연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미스터포터X서핑보드 브랜드 헤이든쉐입, 첫 레디투웨어 컬렉션 출시

호주 디자이너 헤이든 콕스의 서핑보드 브랜드 헤이든쉐입이 남성 온라인 쇼핑 사이트 미스터포터에서 첫 레디투웨어 컬렉션 ‘에이스톤’을 출시했다.

이번에 런칭한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헤이든쉐입의 현대적이면서 실용적인 서핑보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35개의 캡슐라인을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