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다크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2차 테스트 실시
‘에스 게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크 펑크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이하 팬텀 블레이드)’의 사전 점검을 위한 ‘2차 비공개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2차 CBT)’를 8월 18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에스 게임 관계자는 "팬텀 블레이드가 갖춘 AAA급 횡스크롤 액션 RPG의 가능성을 유저들에게 제시함은 물론, 올해 4분기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점검 차원의 CBT인 만큼 테스트 도중 발생하는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향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율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라며 "이번 2차 CBT는 공식 카페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테스터로 선발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1차 CBT 비교해 새롭게 재구성된 입체적인 스테이지와 풀 HD PC버전, 그리고 원거리 공격과 파티 보조 역할을 담당할 ‘현자’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라인 등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모든 게임 스테이지를 재구성, 입체적으로 전달될 혼합형 2D 시점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지난 1차 CBT까지는 단순히 가로(X축)로만 이동하던 캐릭터의 동선과 액션에 세로와 상하(x, y축)가 적용되었다. 이에, 함정 설치부터 보물상자 찾기, 각종 서브 미션 등 더욱 정교해진 스테이지를 기반으로 한층 세련된 느낌이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소환사의 컵 재단장
라이엇 게임즈가 유명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우승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을 재단장해 공개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최고 대회인 월드 챔피언십을 상징하는 소환사의 컵은 매년 월드 챔피언십을 우승한 팀에게 수여된다. 티파니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라이엇 게임즈는 소환사의 컵을 새롭게 디자인하기로 결정했고 오는 8월 29일(월) 오후 11시에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와 티파니앤코의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세계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KOSA, 산하 ‘SW-ESG위원회’ 발족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이하 KOSA, 회장 조준희)는 18일 오후 2시, KOSA의 1만여 회원사의 ESG경영을 지원하고, SW산업의 본격적인 ESG활동을 추진하기 위한 ‘SW-ESG위원회(이하 위원회, 위원장 박연정)’ 발족식을 개최하고 위원회의 향후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KOSA는 지난 달 11일 ㈜굿센의 박연정 대표를 초대 위원장으로 섭외한 데 이어, ESG경영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기업과 ESG 평가 기업의 임원으로 위원회를 구성하며 성공적인 위원회 발족을 알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스 게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크 펑크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이하 팬텀 블레이드)’의 사전 점검을 위한 ‘2차 비공개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2차 CBT)’를 8월 18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에스 게임 관계자는 "팬텀 블레이드가 갖춘 AAA급 횡스크롤 액션 RPG의 가능성을 유저들에게 제시함은 물론, 올해 4분기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점검 차원의 CBT인 만큼 테스트 도중 발생하는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향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율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라며 "이번 2차 CBT는 공식 카페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테스터로 선발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1차 CBT 비교해 새롭게 재구성된 입체적인 스테이지와 풀 HD PC버전, 그리고 원거리 공격과 파티 보조 역할을 담당할 ‘현자’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라인 등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모든 게임 스테이지를 재구성, 입체적으로 전달될 혼합형 2D 시점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지난 1차 CBT까지는 단순히 가로(X축)로만 이동하던 캐릭터의 동선과 액션에 세로와 상하(x, y축)가 적용되었다. 이에, 함정 설치부터 보물상자 찾기, 각종 서브 미션 등 더욱 정교해진 스테이지를 기반으로 한층 세련된 느낌이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소환사의 컵 재단장
라이엇 게임즈가 유명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우승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을 재단장해 공개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최고 대회인 월드 챔피언십을 상징하는 소환사의 컵은 매년 월드 챔피언십을 우승한 팀에게 수여된다. 티파니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라이엇 게임즈는 소환사의 컵을 새롭게 디자인하기로 결정했고 오는 8월 29일(월) 오후 11시에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와 티파니앤코의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세계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KOSA, 산하 ‘SW-ESG위원회’ 발족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이하 KOSA, 회장 조준희)는 18일 오후 2시, KOSA의 1만여 회원사의 ESG경영을 지원하고, SW산업의 본격적인 ESG활동을 추진하기 위한 ‘SW-ESG위원회(이하 위원회, 위원장 박연정)’ 발족식을 개최하고 위원회의 향후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KOSA는 지난 달 11일 ㈜굿센의 박연정 대표를 초대 위원장으로 섭외한 데 이어, ESG경영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기업과 ESG 평가 기업의 임원으로 위원회를 구성하며 성공적인 위원회 발족을 알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