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개소

2022-08-04 12:48:37

(사진제공=대구사랑의열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구사랑의열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원이상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명예의 전당(달서구 두류동) 개소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신홍식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대표(대구 아너 5호, 사단법인 아트빌리지 대표) 외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20여명 및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명예의 전당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나눔 정신을 예우하고, 알림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조성됐다. 아너 회원의 나눔 메시지를 담은 동판과 부부 아너, 패밀리 아너 등 의미 있는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나눔 이야기를 담은 공간도 마련돼 있다.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에는 이웃사랑과 나눔에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님들의 이야기를 담고자 했다”며 “명예의 전당은 대구 시민분들이 언제든지 관람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층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나눔운동에 참여,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개인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간 매년 2천만원씩 기탁 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