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부산시민도서관, 황보름 작가 초청 ‘위로와 쉼, 휴남동 서점으로’강연

8월 18일 오후 2시 줌 활용

2022-08-04 09:15:40

(제공=부산시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제공=부산시교육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관장 천정숙)은 8월 18일 오후 2시 줌(ZOOM)을 활용해 중학생 이상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황보름 작가 초청 강연 ‘위로와 쉼, 휴남동 서점으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강연은 8월 북큐레이션 ‘2022년 상반기 연령별 인기 대출 도서’전시와 연계해 열리는 것으로 시민도서관은 매월 다양한 주제의 이용자 맞춤 북큐레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선 40대 인기 대출 도서인 소설‘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황보름 작가가 집필 계기와 과정, 소설 속 인물들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참가 희망자는 8월 4일부터 부산시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50명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천정숙 부산시민도서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북큐레이션을 활용해 책과 책을 잇는 다양한 독서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