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를 운영하고 있는 마이프랜차이즈(대표 김준용)는 마이프차의 브랜드 미션을 정립하고 새로운 BI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이프차는 ‘모두가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돕는다’를 브랜드 미션을 세우고, 건강한 창업 시장을 만드는 플랫폼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브릿지’를 모티브로 BI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마이프차 BI는 예비창업자에게 딱 맞는 브랜드와 상권, 창업 정보를 연결해주는 브릿지 역할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정직한 느낌의 서체인 ‘해피니스 산스’와 ‘Pretendard체’를 사용하여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메인 컬러는 딥 그린을 사용해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위한 여정을 진중한 태도로 함께 하겠다는 뜻을 표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리뉴얼된 마이프차 BI는 예비창업자에게 딱 맞는 브랜드와 상권, 창업 정보를 연결해주는 브릿지 역할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정직한 느낌의 서체인 ‘해피니스 산스’와 ‘Pretendard체’를 사용하여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메인 컬러는 딥 그린을 사용해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위한 여정을 진중한 태도로 함께 하겠다는 뜻을 표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