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젤리크루’ ‘국캐대표 선발전’ 진행

2022-08-01 10:45:17

‘젤리크루’ ‘국캐대표 선발전’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운영사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새로운 방식의 캐릭터 페어 ‘국캐대표 선발전’의 대장정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핸드허그 관계자는 "이번 캐릭터 페어는 창작 캐릭터들이 국민들의 선택을 통해 인지도를 쌓고 새로운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창작 캐릭터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투표를 통해 선발된 캐릭터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젤리크루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라며 "‘기존 대형 유통사의 경우 1개 캐릭터를 중심으로 협업을 진행했다면, 젤리크루와 신세계사이먼은 여러 캐릭터를 선정하여 대형 이벤트를 구성하는 전략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미리 정해진 캐릭터를 시장에 선보이는 것이 아닌, 대중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캐릭터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참여를 이끌어내는 점도 새롭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