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기도의회 김미정·조용호 의원, 신속 공정한 민원해결 약속

오산상담소를 기반으로한 활발한 현장 중심 의정활동 약속

2022-07-25 16:49:35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
[로이슈 차영환 기자] 김미정(더민주, 오산1), 조용호(더민주, 오산2) 의원은 도민의 목소리를 가까운 곳에서 경청하고 신속하고 공정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지난 15일 김미정(더민주, 오산1), 조용호(더민주, 오산2)의원은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상담소를 기반으로 활발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송영만, 조재훈 전 도의원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송영만, 조재훈 전 의원은 “제8,9,10대 경기도의회를 거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 중심의 소통을 중요시해왔다. 앞으로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의 발전을 위해 그간 쌓아온 민원 해결, 소통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도․시군 관계자와 협력 관계를 넓혀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미정, 조용호 의원은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아픔과 불편을 함께 나누며 현안을 해결해 나가고,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는 등 지역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