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학부모회와 학생회 임원들이 방학식 날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안전수칙이 적혀있는 부채를 나눠주고, 한 학기 동안 큰 사고 없이 생활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항상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해서 눈길을 끌었다.
학생들은 궂은 날씨에도 많은 어머니들이 캠페인에 참여하셔서 깜짝 놀랐고, “힘내!”라고 응원해주셔서 마음이 든든했다고 말하며, 2학기에도 안전수칙을 잘 지켜서 즐겁고 안전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지 확대보기서림초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로 학부모 학교참여 활동에 제한이 많아 아쉬움이 있지만 항상 학생과 선생님들을 응원하며 학교현장 지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올해 들어 처음 실시한 학부모회의 등굣길 행사는 학생과 학부모 함께 모여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학부모님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함께 활동하고 서로 소통하며 협력하는 기회가 되었다.
홍순삼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 학기를 무사히 마친 학교 구성원들을 격려함과 동시에 안전한 등굣길과 여름방학 생활 및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수칙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여 2학기에도 안전한 학교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캠페인 참여한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용환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7004@daum.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