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금호타이어,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교육’ 실시

2022-07-21 14:28:25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교육 모습.(사진=금호타이어)이미지 확대보기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교육 모습.(사진=금호타이어)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한국메세나협회(회장 김희근)와 함께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학교폭력 예방교육’에는 인천광역시 신흥여자중학교, 인천하늘중학교, 광성중학교, 인천중상중학교 등 4개 중학교에 재학 중인 2284명의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6~7월에 걸쳐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비대면 방식으로 받았다.

참여 학생들은 디스코크리에이티브에서 제작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IAM’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 뮤지컬 영상은 헤르만헤세의 <데미안>을 모티브로 하여 토크콘서트형 뮤지컬 장르로 제작되었으며, 청소년들의 정서적 감수성과 공감능력을 향상시켜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고, 자아정체성 확립에 대한 메시지도 담고 있다.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지난 10년간 금호타이어는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번 교육을 포함해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교육기부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을 실천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