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스킨 파마넥스,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TR90 스마트 챌린지’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2판, 2021년 소매판매액 기준)을 기념하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7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며 일정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만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수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마련했다.
챌린지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참가 가능하다. 개인전 참가자는 체지방률 3% 이상 6% 미만 감량 시 ‘TR90 점프스타트’ 1개를, 7% 이상 감량 시 ‘TR90 90일 벌크패키지(점프스타트 1개, 핏 3개, 컨트롤 3개, 벌크쉐이크 바닐라맛 2개 및 초콜릿맛 1개)’를 수상한다.
단체전의 경우, 팀원 전원이 체지방률 7% 이상 감량하면 ‘TRGO 패키지 2개(프리 워크아웃+ 2개, 포스트 워크아웃+ 바닐라맛 1개 및 초콜릿맛 1개)’를 수상품으로 받는다.
이외에도 뉴스킨 라이브센터에서는 셀프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타겟형 체중조절 전략 제품 TRME 출시도 앞두고 있다. TRME는 소비자가 원하는 체중조절 제품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파마넥스의 대표적 체중조절 제품인 에이지락 TR90과 함께 섭취 시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 아래 파마넥스가 이어온 연구개발의 결실로 1위 브랜드에 선정돼 뜻깊고 감사하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 보답하고자 이번 TR90 스마트 챌린지에 특별 혜택을 마련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번개장터, 독보적 시계 전문가 김한뫼 고문 영입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최재화)가 국내 독보적 시계 전문가 김한뫼(43)를 고문으로 영입했다. 번개장터는 명품 시계 산업의 핵심 인사를 영입함으로써 자사 명품 감정 전문성을 강화하고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중고 거래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김한뫼 고문은 자신의 이름을 딴 시계 브랜드 엠오아이 워치(MOI WATCH)를 운영하는 워치 메이커이자 명품 시계 감정 및 시계 커스텀 분야에 탁월한 실력을 갖춘 전문가다.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 바젤월드(Baselworld)에 스위스 시계 브랜드 아티아(ArtyA)와 합작 출품한 시계로 완판 기록을 세우며 시계 산업 불모지로 불리던 국내에서 차별화된 커리어를 쌓아온 인물로 알려져 있다.
시계 감정 중에서도 특수 정밀 감정 기법에 보다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한 그는 한국명품감정원의 전문 시계 감정 자문이자 시계 감정 교육 강사로 활동해왔다. 15년간 1천여 명에 이르는 시계 수리 및 감정 교육생을 배출했으며, 시계 감정 기술을 학문의 단계까지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본인이 가르쳤던 수강생들을 네트워크로 구축해 국내외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가품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등 남다른 정보력을 갖추기도 했다.
김 고문은 또한 과거 롤렉스·파텍필립·IWC 등 유명 브랜드의 직원 교육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현재 세계적인 경매 회사 필립스(Philips)의 투자 자문, 스위스 시계 제작 공구 회사 버전(Bergeon)의 디스트리뷰터(Distributor) 및 기술 고문으로도 활약하며 해외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번개장터는 김한뫼 고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검수팀의 역량을 강화하고 인증 신뢰도를 높이는 등 번개장터를 브랜드 중고 거래의 성지로서 공고히 한다는 포석이다.
이를 위해 김 고문이 보유한 특수 감정 기법 기반의 정밀 감정법을 감정사 및 매장 판매원 등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하는 데 집중한다. 뿐만 아니라, ▲시계 수리 ▲시계 투자법 강연 ▲VIP 대상 연계 활동 ▲감정 설비 및 장비 컨설팅 ▲해외 제품 소싱 및 옥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감정 분야 전문성을 고도화하는 동시에 김 고문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번개장터의 시계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지난 4월 정품 검수 서비스 론칭에 이어 인증 사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국내 독보적 시계 전문가를 고문으로 영입했다”며 “브그즈트 컬렉션과 번개장터 앱을 중심으로 명품 거래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상품 가치가 높은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어링, 장민호·정동원과 함께한 ‘시급 인상’ 영상 공개
방문요양 스타트업 케어링(대표 김태성)이 가수 장민호·정동원과 함께 한 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 장민호·정동원과 함께 한 이번 케어링 영상에는 요양보호사의 시급 인상 등 처우 개선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이를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 간 ‘티키타카’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영상은 “1등 방문요양 케어링쇼를 시작한다”고 가수 장민호가 외치면서 시작된다. 가수 정동원은 “케어링은 치솟는 물가를 반영해서 요양보호사 시급을 올렸다”고 케어링의 인상 취지를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인해 현재 케어링의 방문요양 시급은 1만 3천이 됐다. 기존 시급도 업계 대비 높았으나, 이번에 한 번 더 시급을 인상한 것은 요양보호사의 만족도가 높아야 요양 서비스의 질이 올라가기 때문이라고 케어링 측은 설명했다.
케어링에 따르면, 올해 7월 기준 자사 소속 요양보호사 인원은 1만 5천명에 이르며 요양보호사의 만족도는 96%에 달한다. 요양보호사 만족도가 높은 것에 대해 노인환 마케팅 이사는 “케어링에는 소개비와 입회가 없으며, 대신 퇴직금과 장기근속수당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질 높은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보호사가 많은 덕택에 2019년 설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자사가 관리 중인 수급자(어르신) 인원은 누적 6,400명이 넘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급 인상 발표와 이번 새 영상이 공개된 이후 자사의 요양보호사 구직 신청이 평소보다 2배 이상 많아졌다”며 “앞으로 가수 장민호·정동원과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케어링은 지난해 9월부터 가수 장민호·정동원을 자사 모델로 발탁해 캠페인을 함께 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TV로 송출되며, 케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케어링은 강남 기반 본사 외 인천 등 지사를 4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300억 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단순 인력 중개에서 나아가 IT 기술을 기반으로 최적화 매칭 시스템과 자체 ERP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2판, 2021년 소매판매액 기준)을 기념하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7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며 일정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만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수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마련했다.
챌린지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참가 가능하다. 개인전 참가자는 체지방률 3% 이상 6% 미만 감량 시 ‘TR90 점프스타트’ 1개를, 7% 이상 감량 시 ‘TR90 90일 벌크패키지(점프스타트 1개, 핏 3개, 컨트롤 3개, 벌크쉐이크 바닐라맛 2개 및 초콜릿맛 1개)’를 수상한다.
단체전의 경우, 팀원 전원이 체지방률 7% 이상 감량하면 ‘TRGO 패키지 2개(프리 워크아웃+ 2개, 포스트 워크아웃+ 바닐라맛 1개 및 초콜릿맛 1개)’를 수상품으로 받는다.
이외에도 뉴스킨 라이브센터에서는 셀프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타겟형 체중조절 전략 제품 TRME 출시도 앞두고 있다. TRME는 소비자가 원하는 체중조절 제품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파마넥스의 대표적 체중조절 제품인 에이지락 TR90과 함께 섭취 시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 아래 파마넥스가 이어온 연구개발의 결실로 1위 브랜드에 선정돼 뜻깊고 감사하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 보답하고자 이번 TR90 스마트 챌린지에 특별 혜택을 마련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번개장터, 독보적 시계 전문가 김한뫼 고문 영입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최재화)가 국내 독보적 시계 전문가 김한뫼(43)를 고문으로 영입했다. 번개장터는 명품 시계 산업의 핵심 인사를 영입함으로써 자사 명품 감정 전문성을 강화하고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중고 거래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김한뫼 고문은 자신의 이름을 딴 시계 브랜드 엠오아이 워치(MOI WATCH)를 운영하는 워치 메이커이자 명품 시계 감정 및 시계 커스텀 분야에 탁월한 실력을 갖춘 전문가다.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 바젤월드(Baselworld)에 스위스 시계 브랜드 아티아(ArtyA)와 합작 출품한 시계로 완판 기록을 세우며 시계 산업 불모지로 불리던 국내에서 차별화된 커리어를 쌓아온 인물로 알려져 있다.
시계 감정 중에서도 특수 정밀 감정 기법에 보다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한 그는 한국명품감정원의 전문 시계 감정 자문이자 시계 감정 교육 강사로 활동해왔다. 15년간 1천여 명에 이르는 시계 수리 및 감정 교육생을 배출했으며, 시계 감정 기술을 학문의 단계까지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본인이 가르쳤던 수강생들을 네트워크로 구축해 국내외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가품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등 남다른 정보력을 갖추기도 했다.
김 고문은 또한 과거 롤렉스·파텍필립·IWC 등 유명 브랜드의 직원 교육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현재 세계적인 경매 회사 필립스(Philips)의 투자 자문, 스위스 시계 제작 공구 회사 버전(Bergeon)의 디스트리뷰터(Distributor) 및 기술 고문으로도 활약하며 해외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번개장터는 김한뫼 고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검수팀의 역량을 강화하고 인증 신뢰도를 높이는 등 번개장터를 브랜드 중고 거래의 성지로서 공고히 한다는 포석이다.
이를 위해 김 고문이 보유한 특수 감정 기법 기반의 정밀 감정법을 감정사 및 매장 판매원 등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하는 데 집중한다. 뿐만 아니라, ▲시계 수리 ▲시계 투자법 강연 ▲VIP 대상 연계 활동 ▲감정 설비 및 장비 컨설팅 ▲해외 제품 소싱 및 옥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감정 분야 전문성을 고도화하는 동시에 김 고문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번개장터의 시계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지난 4월 정품 검수 서비스 론칭에 이어 인증 사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국내 독보적 시계 전문가를 고문으로 영입했다”며 “브그즈트 컬렉션과 번개장터 앱을 중심으로 명품 거래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상품 가치가 높은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어링, 장민호·정동원과 함께한 ‘시급 인상’ 영상 공개
방문요양 스타트업 케어링(대표 김태성)이 가수 장민호·정동원과 함께 한 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 장민호·정동원과 함께 한 이번 케어링 영상에는 요양보호사의 시급 인상 등 처우 개선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이를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 간 ‘티키타카’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영상은 “1등 방문요양 케어링쇼를 시작한다”고 가수 장민호가 외치면서 시작된다. 가수 정동원은 “케어링은 치솟는 물가를 반영해서 요양보호사 시급을 올렸다”고 케어링의 인상 취지를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인해 현재 케어링의 방문요양 시급은 1만 3천이 됐다. 기존 시급도 업계 대비 높았으나, 이번에 한 번 더 시급을 인상한 것은 요양보호사의 만족도가 높아야 요양 서비스의 질이 올라가기 때문이라고 케어링 측은 설명했다.
케어링에 따르면, 올해 7월 기준 자사 소속 요양보호사 인원은 1만 5천명에 이르며 요양보호사의 만족도는 96%에 달한다. 요양보호사 만족도가 높은 것에 대해 노인환 마케팅 이사는 “케어링에는 소개비와 입회가 없으며, 대신 퇴직금과 장기근속수당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질 높은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보호사가 많은 덕택에 2019년 설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자사가 관리 중인 수급자(어르신) 인원은 누적 6,400명이 넘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급 인상 발표와 이번 새 영상이 공개된 이후 자사의 요양보호사 구직 신청이 평소보다 2배 이상 많아졌다”며 “앞으로 가수 장민호·정동원과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케어링은 지난해 9월부터 가수 장민호·정동원을 자사 모델로 발탁해 캠페인을 함께 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TV로 송출되며, 케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케어링은 강남 기반 본사 외 인천 등 지사를 4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300억 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단순 인력 중개에서 나아가 IT 기술을 기반으로 최적화 매칭 시스템과 자체 ERP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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