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라스락 보에나, 여름 맞이 ‘보에나와 함께하는 여름식탁’ 기획전 실시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여름철을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의 단독 행사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7월 31일까지 ‘보에나와 함께하는 여름식탁’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날씨로 음식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시원한 유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여름철 즐기기 좋은 고급 유리 테이블웨어 ‘보에나’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보에나와 함께하는 여름식탁’ 기획전에서는 특별한 여름 식탁 스타일링을 위한 ‘보에나 드 모네’의 유리 테이블웨어와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제품에 1+1 혜택을 제공한다. 수박화채, 비빔면, 메밀 등 다양한 종류의 여름 음식을 담아 사용할 수 있는 깊이감 있는 ‘누들볼’과 메인 음식에 활용하기 좋은 ‘플레이트’, 시원한 음료와 함께할 컵, 머그컵 등을 마련했다.
유리 테이블웨어와 잘 어울리는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에도 1+1 혜택을 적용했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최상의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숟가락, 젓가락 세트로 구성된 한식기 컬렉션과 포크, 나이프 구성의 양식기 컬렉션을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보에나(BOENA)’는 글라스락 기술력에 빛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SGC솔루션의 유리 테이블웨어다. 다양한 빛과 외부 조명에 따라 반응해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의 ‘보에나 드 모네’, 유리 테이블웨어와 잘 어울리는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등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담은 제품 라인업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보에나 드 모네는 글라스락만의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제조 공법에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해 품질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 동안 무상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도 시행 중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글라스 웨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로 여름식 탁에 잘 어울리는 ‘보에나’ 제품에 대한 혜택을 담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유리 테이블웨어 보에나와 함께 올 여름 특별하고 시원한 여름 식탁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자리, 공모전 통해 영 디자이너 발굴 나선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4년 연속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에 후원사로 참여해 신인 디자이너 발굴에 앞장선다.
본 디자인대전은 텍스타일 디자인의 중요성 저변 확대,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지원, 미래 트렌드 제시를 통해 섬유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사)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며, 올해 33회를 맞은 오랜 전통과 권위를 지닌 공모전이다. 응모 주제는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어패럴, 액세서리, 인테리어 부문 디자인이며 독창성과 실용성을 기준으로 우수 출품작을 선정한다.
후원사로 동참 중인 이브자리는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 등 특별상 항목 시상을 진행하며 디자인 유망주를 직접 선발하고 채용연계형 인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젊은 디자이너의 영감을 살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 인력을 육성해 전문 역량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올해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에는 ‘Food land jungle’을 출품한 유한대학교 이종길 학생,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에는 ‘Spring Dreams’를 출품한 군산대학교 조예나 학생이 디자인 미학과 유용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수상자로 선정됐다.
디자인대전 참여 외에도 이브자리는 지난해 발족한 백합문화재단을 통해 이브갤러리 대관 및 전시회 지원, 문화예술단체 후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며 국내 현대 예술가의 작품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침실 스타일링 주요 아이템인 침구의 디자인에 최근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하고 2030세대층을 겨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젊은 디자이너를 더 앞세워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이브자리에 합류한 영 디자이너와 개발할 새로운 이브자리 침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디자인대전을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갖춘 디자이너를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론즈데일(LONSDALE), 심슨과 함께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론즈데일(LONSDALE)이 미국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The Simpsons)’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영국에서 탄생해 130년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론즈데일은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히 전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론즈데일의 2022 썸머 컬렉션은 스포츠 DNA를 기반으로 론즈데일이 지닌 브리티시 감성과 언더그라운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이 뚜렷한 뮤지션 제시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론즈데일의 썸머 컬렉션 중 단연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바로 스페셜 에디션 ‘심슨’이다. 론즈데일은 심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했다.
썸머 스페셜 에디션 ‘심슨’은 성별과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심슨 캐릭터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해 기존의 론즈데일 제품과 차별화된 상품력을 자랑한다. 동시에 편안한 면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완성돼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커플 스타일링에도 부담이 없다.
함께 론즈데일은 썸머 스페셜 에디션 ‘심슨’ 출시를 기념해 7월 22일(금)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니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 현장에서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한 2022 썸머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목)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비롯해 18일(월)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론즈데일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심슨과의 특별한 만남에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론즈데일만의 스타일을 확장해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여름철을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의 단독 행사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7월 31일까지 ‘보에나와 함께하는 여름식탁’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날씨로 음식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시원한 유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여름철 즐기기 좋은 고급 유리 테이블웨어 ‘보에나’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보에나와 함께하는 여름식탁’ 기획전에서는 특별한 여름 식탁 스타일링을 위한 ‘보에나 드 모네’의 유리 테이블웨어와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제품에 1+1 혜택을 제공한다. 수박화채, 비빔면, 메밀 등 다양한 종류의 여름 음식을 담아 사용할 수 있는 깊이감 있는 ‘누들볼’과 메인 음식에 활용하기 좋은 ‘플레이트’, 시원한 음료와 함께할 컵, 머그컵 등을 마련했다.
유리 테이블웨어와 잘 어울리는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에도 1+1 혜택을 적용했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최상의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숟가락, 젓가락 세트로 구성된 한식기 컬렉션과 포크, 나이프 구성의 양식기 컬렉션을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보에나(BOENA)’는 글라스락 기술력에 빛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SGC솔루션의 유리 테이블웨어다. 다양한 빛과 외부 조명에 따라 반응해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의 ‘보에나 드 모네’, 유리 테이블웨어와 잘 어울리는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등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담은 제품 라인업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보에나 드 모네는 글라스락만의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제조 공법에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해 품질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 동안 무상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도 시행 중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글라스 웨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로 여름식 탁에 잘 어울리는 ‘보에나’ 제품에 대한 혜택을 담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유리 테이블웨어 보에나와 함께 올 여름 특별하고 시원한 여름 식탁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자리, 공모전 통해 영 디자이너 발굴 나선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4년 연속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에 후원사로 참여해 신인 디자이너 발굴에 앞장선다.
본 디자인대전은 텍스타일 디자인의 중요성 저변 확대,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지원, 미래 트렌드 제시를 통해 섬유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사)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며, 올해 33회를 맞은 오랜 전통과 권위를 지닌 공모전이다. 응모 주제는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어패럴, 액세서리, 인테리어 부문 디자인이며 독창성과 실용성을 기준으로 우수 출품작을 선정한다.
후원사로 동참 중인 이브자리는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 등 특별상 항목 시상을 진행하며 디자인 유망주를 직접 선발하고 채용연계형 인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젊은 디자이너의 영감을 살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 인력을 육성해 전문 역량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올해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에는 ‘Food land jungle’을 출품한 유한대학교 이종길 학생,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에는 ‘Spring Dreams’를 출품한 군산대학교 조예나 학생이 디자인 미학과 유용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수상자로 선정됐다.
디자인대전 참여 외에도 이브자리는 지난해 발족한 백합문화재단을 통해 이브갤러리 대관 및 전시회 지원, 문화예술단체 후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며 국내 현대 예술가의 작품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침실 스타일링 주요 아이템인 침구의 디자인에 최근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하고 2030세대층을 겨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젊은 디자이너를 더 앞세워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이브자리에 합류한 영 디자이너와 개발할 새로운 이브자리 침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디자인대전을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갖춘 디자이너를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론즈데일(LONSDALE), 심슨과 함께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론즈데일(LONSDALE)이 미국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The Simpsons)’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영국에서 탄생해 130년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론즈데일은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히 전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론즈데일의 2022 썸머 컬렉션은 스포츠 DNA를 기반으로 론즈데일이 지닌 브리티시 감성과 언더그라운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이 뚜렷한 뮤지션 제시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론즈데일의 썸머 컬렉션 중 단연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바로 스페셜 에디션 ‘심슨’이다. 론즈데일은 심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했다.
썸머 스페셜 에디션 ‘심슨’은 성별과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심슨 캐릭터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해 기존의 론즈데일 제품과 차별화된 상품력을 자랑한다. 동시에 편안한 면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완성돼 여름철 데일리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커플 스타일링에도 부담이 없다.
함께 론즈데일은 썸머 스페셜 에디션 ‘심슨’ 출시를 기념해 7월 22일(금)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니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 현장에서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한 2022 썸머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목)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비롯해 18일(월)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론즈데일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심슨과의 특별한 만남에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론즈데일만의 스타일을 확장해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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