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경제 이슈] 굽네 듀먼, 네이버펫 신규 입점 맞아 “복날이닭 댕스토랑” 기획전 진행 外

2022-07-18 11:22:58

[유통경제 이슈] 굽네 듀먼, 네이버펫 신규 입점 맞아 “복날이닭 댕스토랑” 기획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굽네 듀먼, 네이버펫 신규 입점 맞아 “복날이닭 댕스토랑” 기획전 진행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김민규)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펫을 통해 견주와 반려견을 위한 “복날이닭 댕스토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듀먼은 네이버펫 브랜드 직영관 신규 입점을 기념해 기획전을 마련했다. 네이버펫은 네이버 쇼핑에서 새롭게 개설한 카테고리다.

듀먼은 응모 추첨 판매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 상시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네이버펫에 반려견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굽네 고추바사삭 30마리 및 듀먼 복날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추첨 응모권을 증정한다. 듀먼 복날 세트는 여름철 반려견 건강을 위한 자연화식(50g) 8종 8팩과 영양 삼계탕∙북어탕 각 1팩씩 구성됐다. 기획전은 네이버펫 내 듀먼 브랜드 전용관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20일 오후 12시 30분과 오후 8시에 두 차례 진행된다. 오후 12시 30분 네이버 맛보기쇼핑 숏폼에서 진행되는 방송은 유명 틱톡커 케지민과 최사범이 등장해 기획전을 짧게 소개한다. 오후 8시 방송에서는 강아지 영양식과 자연 화식으로 구성된 듀먼 복날세트를 최대 51%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에서 듀먼 복날세트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굽네 고추바사삭 기프티콘(100명), 노즈워크 장난감(10명)을 증정한다.

듀먼 복날 세트는 오는 31일까지 최대 39% 상시 할인한다. 재구매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4∙5∙6만 원 금액대별 구매 시 듀먼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네이버 펫에 듀먼이 신규 입점을 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소비자와 반려동물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으니 듀먼 제품으로 무더위를 날리는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립닷컴 그룹, 싱가포르관광청과 협력 강화

글로벌 여행 서비스 기업인 트립닷컴 그룹은 싱가포르관광청(Singapore Tourism Board, STB)과 함께 지난 2020년 양사 간에 체결된 양해각서(MOU)를 기반으로 주요 시장인 한국, 태국, 홍콩 등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아울러 신규 시장인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로의 파트너십을 확장할 방침이다.

순 보(Sun Bo) 트립닷컴 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 CMO)는 지난 달 싱가포르에서 줄리아나 쿠아(Juliana Kua) 싱가포르관광청 인터내셔널 그룹 부청장(Assistant Chief Executive)을 만나 지난 2020년 체결된 3년 간의 MOU에 대한 협력 강화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최근 국경이 열린 이후 싱가포르의 해외 입국자 수는 4월 295,100명에서 5월 418,310명으로 크게 증가했다. 여행 회복의 원인 중 하나로 억눌려 있던 여행 수요가 꼽히는 가운데 트립닷컴 그룹은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트립닷컴 및 씨트립(Ctrip)을 비롯한 그룹의 브랜드를 활용해 마케팅 캠페인 및 오피니언 리더를 활용한 홍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우선, 트립닷컴 그룹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여행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한편 트립닷컴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웰니스, 미식, 새로운 경험, 이색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싱가포르를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로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국가별 여행 준비도와 정책을 검토한 후 다양한 국가의 니즈에 맞는 홍보로 차별화할 예정이다.
한국의 인플루언서 청춘유리가 싱가포르를 방문한 모습. 다양한 국적의 여행 인플루언서들이 싱가포르 주요 스팟을 추천하고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주부터 한국, 태국, 필리핀에서 싱가포르 여행을 홍보하는 공동 캠페인이 시작된다. 특히 특가 상품과 한국의 여행 인플루언서인 서영길, 청춘유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돼 있다. 이들은 여행자들이 싱가포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정을 미리 둘러보고 공유할 예정이다.

트립닷컴 그룹의 순 보 CMO는 “지난 2년 간 아시아의 여행 산업은 매우 힘들었지만 트립닷컴이 참여한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SingapoReimagine) 캠페인을 포함해 앞서 진행된 백신 트래블 레인(VTL, Vaccinated Travel Lane), 현재 진행 중인 백신 트래블 프레임워크(VTF, Vaccinated Travel Framework) 등 싱가포르 정부의 지원이 큰 힘이 됐다”며 “트립닷컴 그룹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로 싱가포르 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관광청의 줄리아나 쿠아 인터내셔널 그룹 부청장은 “지난 2년간의 팬데믹 기간 동안 트립닷컴 그룹과 긴밀히 협력하며 여행객 사이에서 싱가포르의 인지도를 지켜냈다”며 “국제적으로 여행 재개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서비스와 사용자, 데이터 네트워크 분야 등에서 모두 성장세를 이어가는 트립닷컴 그룹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여행자들이 싱가포르를 방문할 수 있도록 장려할 계획”이라고 화답했다.

◆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 출시

이건산업의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톤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강마루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SERA Flex Square)’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의 열기가 지속되면서 마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마루는 인테리어의 시작이자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어떠한 자재와 패턴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하다. 이건마루는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마루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마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브리즈그레이 △데저트크림 △스텔라라이트 △라니화이트 △미스티샌드 △베일리아이보리 △라일리베이지 총 7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고강도 HPM 위 3D 엠보 기술을 더해 자연석 그대로의 무늬결과 촉감을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1대 2 비율의 규격은 공간을 보다 여유롭고 안정감 있게 연출해준다.

소비자들은 인테리어를 고려해 타일을 선택할 경우 미적인면뿐만이 아니라 실용적인 면에서도 고려할 부분이 많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찍힘, 긁힘 등으로 손쉽게 손상될 수 있으며, 노인들의 경우 자칫 미끄러짐 등으로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