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 19일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창업설명회 개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9일 강동구 천호동 본사 제품혁신센터에서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은 맘스터치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피자와 치킨을 함께 판매하는 배달, 포장 전문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지난해부터 맘스터치 랩(LAB)을 통해 치킨과 피자 사업을 테스트해왔다. 1년 여 간 각각 ‘맘스치킨’, ‘맘스피자’로 운영하다 올해 초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으로 전환해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해왔다.
메뉴도 맘스터치의 가성비 DNA를 적용해 피자 한판 가격에 치킨과 피자, 케이준양념감자, 콜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피치세트’가 주력이다. ‘원조 치킨 맛집’으로 시작한 맘스터치의 노하우를 담은 치킨부터 트렌디한 뉴욕식 피자까지 빠르게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에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19일 오후 3시 본사 지하 1층 제품혁신센터에서 개최된다. 가맹점 개설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 창업설명회로 메뉴 시식, 주방 투어 등도 현장에서 진행한다. 당일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담당자와 1:1 개별 상담시간이 주어져 후보 매장 상권 분석 및 출점 예정지 안내 등에 관한 개인 맞춤형 상담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피자앤치킨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점주는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참고해 유선 및 이메일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 1년 여 간 맘스터치 랩(LAB)에서 필드테스트를 진행하며 피자와 치킨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왔다”면서, “매장 수 기준 업계 1위 브랜드의 사업 노하우가 집약된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에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이 참석해 유용한 정보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여름방학 특집, 어린이 취향 저격 콘텐츠 가득
우리 가족 첫 번째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7월 여름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아이들의 알찬 여름 방학을 응원한다.
스타필드는 여름방학을 더욱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취향 저격 콘텐츠와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보다 큰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최근 시즌 2 방영을 시작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브랜드 전시를 비롯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 전시를 차례로 만날 수 있다.
오는 28일(목)까지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아머드 사우루스’ 팝업 전시는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생생하게 꾸민 정글 콘셉트의 행사장에는 6m 높이의 초대형 공룡 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이 가득하다. 뿐만 아니라, 직접 아머드 사우루스에 등장하는 ‘탑승형 콕핏’ 우주선에 탑승해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된 듯한 짜릿한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7월 25일(월)부터 8월 7일(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는 아이는 물론 어른의 동심까지 사로잡을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가 총출동한다. 실바니안 마을을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며, 아기자기한 감성의 포토존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마스코트인 ‘초콜릿토끼 프레야’ 탈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해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인기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개최한다
오는 24일(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페스타’ 행사에서는 ‘스플렌더’, ‘루미큐브’, ‘다빈치 코드’ 등 유명 보드게임부터 올해 선보인 ‘카트라이더’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전 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한다.
과학완구 ‘그래비트랙스’ 체험 공간도 마련돼 오프라인 최초로 ‘그래비트랙스 프로’를 공개하고, 현장에서 설계도와 부품을 제공해 트랙 시스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7월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동측 광장에서는 스타필드에서 처음 진행되는 물총대회인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운영한다. 행사장에는 물총대회가 진행되는 워터배틀존과 함께 물총으로 축구, 사격, 원반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존도 준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와 스타필드 고양 홈페이지 사전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이어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7월 28일(목)부터 8월 7일(일)까지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를 진행하며, 8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야외광장에서는 ‘수퍼소커 워터배틀’이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연극, 인형극, 서커스 등 고품격 문화 프로그램도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 전 점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23일(토) 참여놀이극 ‘미운오리 넌 멋져!’, 30일(토) ‘용왕님이 아파요’ △스타필드 안성 별마당키즈에서는 24일(일) 서커스 코미디 ‘퍼니스트’ , 31일(일) 연극 ‘개구리 왕자’, △스타필드 시티 위례 PK아트리움에서는 24일 인형극 ‘배고파’ △스타필드 시티 부천 별마당키즈에서는 24일(일) 참여마술극 ‘마법의 정원’, 31일(일) 인형극 ‘버릇없는 꿀돼지’ 등이 펼쳐진다. 자세한 정보는 스타필드 점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이번 스타필드 여름방학 특집을 통해 아이들과 가족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존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 ‘291 포토그랩스’와 손잡고 사진 상품 출시
한국후지필름이 291 포토그랩스와 함께 미술관과 전시회에서만 볼 수 있던 사진 작품들을 집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사진 상품을 출시했다.
291 포토그랩스는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에 위치한 사진 복합 문화 공간이다. 사진 작품, 스튜디오, 서적, 커뮤니티, 카메라 등 사진 관련 모든 제품 및 경험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291 포토그랩스와 협력을 통해 291포토그랩스의 작가 14인의 사진 작품을 한국후지필름몰에서 판매한다. 고객들은 후지필름 몰에서 사진작가의 작품을 감상하고, 마음에 들 경우 구매까지 할 수 있다.
작품을 선택한 후에는 두 가지 인화 상품을 중 선택하면 된다. 마치 유리 액자에 끼워 전시된 작품처럼 투명한 광택이 특징인 ‘크리스탈 인화상품’은 세밀하고 반짝이는 표현을 통해 사진 작품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는 한국후지필름만의 인화 상품이다.
감성적인 사진들로 셀렉 해 방 한 켠을 따뜻하고 고요한 전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엽서 사진 세트’도 있다. 여행지의 낭만이 느껴지는 ▲Travel 세트와 청량하고 맑은 분위기의 ▲Colorful 세트 2종으로 나누어졌으며, 리무버블 스티커와 함께 벽꾸 부착용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7월 말 추가 론칭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국내 유명 신진 작가들의 사진 작품을 알리고, 많은 분들이 해당 작품을 접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291 포토그랩스와 협력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예술품의 소장 가치를 활용한 재테크인 아트 테크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유명 작가의 사진 작품을 내 것으로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아날로그 사진 문화를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는 소소일작의 ‘후지줌인’ 코너를 통해 사진 작가 14인과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하나씩 공개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테마 및 분위기의 사진작품들은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9일 강동구 천호동 본사 제품혁신센터에서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은 맘스터치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피자와 치킨을 함께 판매하는 배달, 포장 전문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지난해부터 맘스터치 랩(LAB)을 통해 치킨과 피자 사업을 테스트해왔다. 1년 여 간 각각 ‘맘스치킨’, ‘맘스피자’로 운영하다 올해 초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으로 전환해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해왔다.
메뉴도 맘스터치의 가성비 DNA를 적용해 피자 한판 가격에 치킨과 피자, 케이준양념감자, 콜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피치세트’가 주력이다. ‘원조 치킨 맛집’으로 시작한 맘스터치의 노하우를 담은 치킨부터 트렌디한 뉴욕식 피자까지 빠르게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에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19일 오후 3시 본사 지하 1층 제품혁신센터에서 개최된다. 가맹점 개설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 창업설명회로 메뉴 시식, 주방 투어 등도 현장에서 진행한다. 당일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담당자와 1:1 개별 상담시간이 주어져 후보 매장 상권 분석 및 출점 예정지 안내 등에 관한 개인 맞춤형 상담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피자앤치킨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점주는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참고해 유선 및 이메일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 1년 여 간 맘스터치 랩(LAB)에서 필드테스트를 진행하며 피자와 치킨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왔다”면서, “매장 수 기준 업계 1위 브랜드의 사업 노하우가 집약된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에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이 참석해 유용한 정보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여름방학 특집, 어린이 취향 저격 콘텐츠 가득
우리 가족 첫 번째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7월 여름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아이들의 알찬 여름 방학을 응원한다.
스타필드는 여름방학을 더욱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취향 저격 콘텐츠와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보다 큰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최근 시즌 2 방영을 시작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브랜드 전시를 비롯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 전시를 차례로 만날 수 있다.
오는 28일(목)까지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아머드 사우루스’ 팝업 전시는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생생하게 꾸민 정글 콘셉트의 행사장에는 6m 높이의 초대형 공룡 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이 가득하다. 뿐만 아니라, 직접 아머드 사우루스에 등장하는 ‘탑승형 콕핏’ 우주선에 탑승해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된 듯한 짜릿한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7월 25일(월)부터 8월 7일(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는 아이는 물론 어른의 동심까지 사로잡을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가 총출동한다. 실바니안 마을을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며, 아기자기한 감성의 포토존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마스코트인 ‘초콜릿토끼 프레야’ 탈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해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인기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개최한다
오는 24일(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페스타’ 행사에서는 ‘스플렌더’, ‘루미큐브’, ‘다빈치 코드’ 등 유명 보드게임부터 올해 선보인 ‘카트라이더’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전 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한다.
과학완구 ‘그래비트랙스’ 체험 공간도 마련돼 오프라인 최초로 ‘그래비트랙스 프로’를 공개하고, 현장에서 설계도와 부품을 제공해 트랙 시스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7월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동측 광장에서는 스타필드에서 처음 진행되는 물총대회인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운영한다. 행사장에는 물총대회가 진행되는 워터배틀존과 함께 물총으로 축구, 사격, 원반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존도 준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와 스타필드 고양 홈페이지 사전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이어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7월 28일(목)부터 8월 7일(일)까지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를 진행하며, 8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야외광장에서는 ‘수퍼소커 워터배틀’이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연극, 인형극, 서커스 등 고품격 문화 프로그램도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 전 점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23일(토) 참여놀이극 ‘미운오리 넌 멋져!’, 30일(토) ‘용왕님이 아파요’ △스타필드 안성 별마당키즈에서는 24일(일) 서커스 코미디 ‘퍼니스트’ , 31일(일) 연극 ‘개구리 왕자’, △스타필드 시티 위례 PK아트리움에서는 24일 인형극 ‘배고파’ △스타필드 시티 부천 별마당키즈에서는 24일(일) 참여마술극 ‘마법의 정원’, 31일(일) 인형극 ‘버릇없는 꿀돼지’ 등이 펼쳐진다. 자세한 정보는 스타필드 점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이번 스타필드 여름방학 특집을 통해 아이들과 가족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존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 ‘291 포토그랩스’와 손잡고 사진 상품 출시
한국후지필름이 291 포토그랩스와 함께 미술관과 전시회에서만 볼 수 있던 사진 작품들을 집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사진 상품을 출시했다.
291 포토그랩스는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에 위치한 사진 복합 문화 공간이다. 사진 작품, 스튜디오, 서적, 커뮤니티, 카메라 등 사진 관련 모든 제품 및 경험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291 포토그랩스와 협력을 통해 291포토그랩스의 작가 14인의 사진 작품을 한국후지필름몰에서 판매한다. 고객들은 후지필름 몰에서 사진작가의 작품을 감상하고, 마음에 들 경우 구매까지 할 수 있다.
작품을 선택한 후에는 두 가지 인화 상품을 중 선택하면 된다. 마치 유리 액자에 끼워 전시된 작품처럼 투명한 광택이 특징인 ‘크리스탈 인화상품’은 세밀하고 반짝이는 표현을 통해 사진 작품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는 한국후지필름만의 인화 상품이다.
감성적인 사진들로 셀렉 해 방 한 켠을 따뜻하고 고요한 전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엽서 사진 세트’도 있다. 여행지의 낭만이 느껴지는 ▲Travel 세트와 청량하고 맑은 분위기의 ▲Colorful 세트 2종으로 나누어졌으며, 리무버블 스티커와 함께 벽꾸 부착용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7월 말 추가 론칭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국내 유명 신진 작가들의 사진 작품을 알리고, 많은 분들이 해당 작품을 접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291 포토그랩스와 협력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예술품의 소장 가치를 활용한 재테크인 아트 테크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유명 작가의 사진 작품을 내 것으로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아날로그 사진 문화를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는 소소일작의 ‘후지줌인’ 코너를 통해 사진 작가 14인과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하나씩 공개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테마 및 분위기의 사진작품들은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