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송식품, ‘오롯한 삼계탕’ 리뉴얼 출시

2022-07-14 17:57:00

신송 오롯한 삼계탕 이미지.(사진=신송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신송 오롯한 삼계탕 이미지.(사진=신송식품)
[로이슈 김영삼 기자] 신송식품은 올해 ‘오롯한 삼계탕’ 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엄선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푹 고아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국내산 쌀과 찹쌀을 넣어 푸짐함을 더했으며, 원기 충전을 돕는 한약재인 인삼과 마늘, 밤, 대추를 넣어 건강을 위한 전통 보양식으로 완성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자연원료 그대로의 맛을 내기 위해 최소한의 식품첨가물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1kg 용량의 넉넉한 양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데우기만 하면 되는 빠른 조리법으로 바쁜 현대인과 1인 가구의 상차림에 안성맞춤이며, 멸균처리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보관과 안전한 섭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제품을 맛본 소비자는 부서지지 않은 요리에 한번, 담백하고 영양이 가득 담긴 맛에 또 한번 놀란다. 사계절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오롯이 담았다. 많이 오른 물가 걱정 없이 신송에서 준비한 정성이 가득 담긴 보양식 요리를 드시고 뜨거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오롯한 삼계탕은 신송식품의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중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