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OMG 배쓰 투고 키트 야놀자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Body & Soul을 제안하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야놀자를 통해 부티크 호텔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OMG 배쓰 투고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OMG 배쓰 투고 키트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와 신제품 및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초록 패키지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오리지널과 핑크 패키지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아크네 2종으로 제작했다.
피부 각질 제거 및 보습 효과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오리지널은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2매와 ‘바디 필링 패드 스트롱’ 2매, ‘워시오프 바디 밀크’ 트래블 사이즈 100ml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여름 바캉스 가방으로 적합한 네트백과 워시오프 바디 밀크 샘플 3매를 증정품으로 추가 구성했다. 피부 각질 제거뿐 아니라 작은 트러블부터 염증성 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OMG 배쓰 투고 키트 아크네는 신제품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6매에 증정품인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 샘플 3매와 네트백이 함께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야놀자를 통해 부티크 호텔 숙소를 예약한 후 체크인 시 예약 내역을 인증한 고객들 대상으로, 7월 10일까지 현장에서 키트 1종이 선착순으로 랜덤 지급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아늑한 객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OMG 배쓰 투고 키트 2종은 피부의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 몸드름, 등드름 케어까지 책임지는 알찬 구성으로, 야놀자를 통해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캐비아(KAVIAR),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3탄’ 진행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3탄’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와 함께하며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의기존 단순 기능의 전자레인지를 비스포크 큐커로 교체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기능뿐 아니라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할수 있는 '4-in-1' 신개념 조리 기구 이다.
캠페인 기간 내 My 큐커 플랜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캐비아몰에서바로 사용 가능한 15,000원 상당의 적립금 쿠폰이 제공되며, 캐비아몰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BESPOKE를 입력하면 첫 주문 한정으로 추가 15,000원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캐비아몰에서 3회 구매 시 삼성큐커 VIP 등급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되어 전 상품 상시 5% 할인 및 구매적립금 5%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프로모션으로 캐비아 미식제품과 비스포크 큐커가 함께 담긴 사진을 "캐비아", "비스포크큐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캐비아에서 제작한 친환경 쇼핑카트인 캐비카트를 증정할예정이다.
캐비아는 그 동안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꾸준하게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오면서 맛집에서 먹은 그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최상의 조리상태를 비스포크 큐커로 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캐비아 제품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쿠킹앱을 통해 큐커에 인식하면 별도의 조리 방법을 설정 하지 않아도 제품의 조리값이 자동 설정되는 스캔쿡 기능으로 한층 더 간편하게 누구나 고급스러운맛의 RMR을 즐길 수 있다.
캐비아 마케팅팀 김미경 본부장은 "이번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참여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큐커 플랜을 이용하시는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해 두었으니 눈 여겨 봐주시고,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캐비아의다양한 미식을 좀 더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분들이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6여개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작년 9월 오픈한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전국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즈니스온, 50억원 수준 자사주 매입 재개, ‘누적 약 200억원 매입 예상’
업무용 클라우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서비스 선도 업체인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라민상, 강민철, 이병두 / 이하 비즈니스온)이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매입을 다시 시작하며 주주 친화 정책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약 50억원 수준으로 예상되며, 이는 사실상 시장에 유통되지 않는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등의 지분 68%를 제외한 유통 가능 주식의 약 9%수준의 매입에 해당하는 금액으로서, 주가의 안정화와 주주가치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동사는 최근 2년 사이에 여러 차례에 걸쳐 150억원 수준의 자사주를 꾸준히 매입해온 이력이 있으며, 매입한 자사주를 새로운 성장의 기반이 된 다양한 M&A의 재원으로 효과적으로 활용해 왔다. 피인수 회사의 창업자들이 일정 기간 매도가 금지된 비즈니스온의 주식을 받는 형태의 구조로 M&A를 수행함으로써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동기와 책임감을 부여해 왔다. 그 결과 비즈니스온이 인수한 모든 회사들은 핵심 인재들의 이탈 없이, 아주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국내 증시의 약세 흐름 속에서도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서 자사주 매입을 포함한 다양한 주주환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속 실천할 예정이며, 전반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도 올해 역시 작년에 이은 고성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니스온은 400만 사업자 고객을 보유한 국내 1위의 전자세금계산서(스마트빌)을 시작으로 재무, 인사관리 영역을 넘어 전자서명, 데이터 영역까지의 다양한 SaaS서비스로 확대해 왔으며, 구독 방식의 반복 매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비즈니스온은 ‘22년 1분기에 매출 105억원, 영업이익 30억원, EBITDA 34억원을 달성하며 창사 이후 분기 최대 실적을 계속 갱신하면서 드라마틱한 성장을 만들어 가는 등 `22년에도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OMG 배쓰 투고 키트 야놀자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OMG 배쓰 투고 키트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와 신제품 및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초록 패키지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오리지널과 핑크 패키지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아크네 2종으로 제작했다.
피부 각질 제거 및 보습 효과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오리지널은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2매와 ‘바디 필링 패드 스트롱’ 2매, ‘워시오프 바디 밀크’ 트래블 사이즈 100ml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여름 바캉스 가방으로 적합한 네트백과 워시오프 바디 밀크 샘플 3매를 증정품으로 추가 구성했다. 피부 각질 제거뿐 아니라 작은 트러블부터 염증성 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OMG 배쓰 투고 키트 아크네는 신제품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6매에 증정품인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 샘플 3매와 네트백이 함께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야놀자를 통해 부티크 호텔 숙소를 예약한 후 체크인 시 예약 내역을 인증한 고객들 대상으로, 7월 10일까지 현장에서 키트 1종이 선착순으로 랜덤 지급된다.
◆ 캐비아(KAVIAR),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3탄’ 진행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3탄’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와 함께하며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의기존 단순 기능의 전자레인지를 비스포크 큐커로 교체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기능뿐 아니라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할수 있는 '4-in-1' 신개념 조리 기구 이다.
캠페인 기간 내 My 큐커 플랜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캐비아몰에서바로 사용 가능한 15,000원 상당의 적립금 쿠폰이 제공되며, 캐비아몰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BESPOKE를 입력하면 첫 주문 한정으로 추가 15,000원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캐비아몰에서 3회 구매 시 삼성큐커 VIP 등급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되어 전 상품 상시 5% 할인 및 구매적립금 5%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프로모션으로 캐비아 미식제품과 비스포크 큐커가 함께 담긴 사진을 "캐비아", "비스포크큐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캐비아에서 제작한 친환경 쇼핑카트인 캐비카트를 증정할예정이다.
캐비아는 그 동안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꾸준하게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오면서 맛집에서 먹은 그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최상의 조리상태를 비스포크 큐커로 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캐비아 제품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쿠킹앱을 통해 큐커에 인식하면 별도의 조리 방법을 설정 하지 않아도 제품의 조리값이 자동 설정되는 스캔쿡 기능으로 한층 더 간편하게 누구나 고급스러운맛의 RMR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6여개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작년 9월 오픈한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전국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즈니스온, 50억원 수준 자사주 매입 재개, ‘누적 약 200억원 매입 예상’
업무용 클라우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서비스 선도 업체인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라민상, 강민철, 이병두 / 이하 비즈니스온)이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매입을 다시 시작하며 주주 친화 정책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약 50억원 수준으로 예상되며, 이는 사실상 시장에 유통되지 않는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등의 지분 68%를 제외한 유통 가능 주식의 약 9%수준의 매입에 해당하는 금액으로서, 주가의 안정화와 주주가치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동사는 최근 2년 사이에 여러 차례에 걸쳐 150억원 수준의 자사주를 꾸준히 매입해온 이력이 있으며, 매입한 자사주를 새로운 성장의 기반이 된 다양한 M&A의 재원으로 효과적으로 활용해 왔다. 피인수 회사의 창업자들이 일정 기간 매도가 금지된 비즈니스온의 주식을 받는 형태의 구조로 M&A를 수행함으로써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동기와 책임감을 부여해 왔다. 그 결과 비즈니스온이 인수한 모든 회사들은 핵심 인재들의 이탈 없이, 아주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국내 증시의 약세 흐름 속에서도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서 자사주 매입을 포함한 다양한 주주환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속 실천할 예정이며, 전반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도 올해 역시 작년에 이은 고성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니스온은 400만 사업자 고객을 보유한 국내 1위의 전자세금계산서(스마트빌)을 시작으로 재무, 인사관리 영역을 넘어 전자서명, 데이터 영역까지의 다양한 SaaS서비스로 확대해 왔으며, 구독 방식의 반복 매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비즈니스온은 ‘22년 1분기에 매출 105억원, 영업이익 30억원, EBITDA 34억원을 달성하며 창사 이후 분기 최대 실적을 계속 갱신하면서 드라마틱한 성장을 만들어 가는 등 `22년에도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