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 ‘테라 X 인생네컷’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 전개
‘청정라거-테라’와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만났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인생네컷’과 협업해 한달 간 ‘테라네컷’만의 차별화된 사진 프레임을 선보이고, 강남, 홍대에 ‘테라 전용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날로그 감성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인생네컷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 공감대를 형성하고, 술자리 외에도 테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인생네컷과 함께 테라 브랜드를 활용한 사진 프레임(테라네컷)을 개발했으며 전국의 인생네컷 320개 매장에 한정 적용한다. ‘테라네컷’은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테라 굿즈 ‘스푸너’로 테라를 따거나 테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병뚜껑 머리띠와 대형 스푸너 등 테라와 관련된 다양한 촬영 소품을 비치해 촬영 재미를 배가시켰다.
강남과 홍대 매장에는 테라 전용 부스도 각각 1대씩 설치했다. 부스는 테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초록색과 테라의 심볼로 꾸몄다. 촬영 공간은 녹음이 무성한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의 합성어)를 적용했으며 테라의 청정함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도심 속 자연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젊은 층부터 기성세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국내 대세 맥주 테라와 인생네컷이 만나 재미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테라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생네컷은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로 전국에 300여개 가맹점을 두고 있다. 손쉬운 촬영 방식과 개성 있는 결과물을 제공해 MZ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노년층까지 찾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스트레인져 피오브이(Stranger pov)’ 공식 론칭
스트레인져(Stranger)에서 스타일링 기반 온라인 편집숍 플랫폼 ‘스트레인져 피오브이(Stranger pov, Stranger pointofview)’를 론칭했다.
스트레인져 피오브이는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안한다.
POV(피오브이) 는 Point of View 의 약자로 ‘관점’ 이라는 뜻을 의미하여 현존하는 수많은 편집숍들과 차별성을 갖은 ‘관점’ 에서 전개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에 경험했던 가격적인 정책과 제품 이미지로만 어필하는 플랫폼이 아닌 스타일링의 어려움을 돕고, 새로운 관점에서 제시하는 스타일 큐레이션 편집숍 플랫폼으로써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한다.
패션 스타일링뿐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링 큐레이션을 함께 제안하여 장소, 음악, 문화 등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링’이라는 신선한 편집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특별한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트렌드를 선호하는 2035 MZ 세대를 타겟팅하는 국내 유일 플랫폼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시티룩’ 하면 떠오르는 플랫폼을 목표로 스트레인져 피오브이만의 특색이 돋보일 수 있는 편집과 바잉을 선사한다.
오토링거(Ottolinger), 코페르니(Coperni), 헬무트랭(Helmut Lang), 셀린느(Celine), 생로랑(Saint Laurent) 등 트렌드 세터라면 꼭 알아야할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들과,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가 입점하였고 22년 하반기 시즌까지 약 25개의 브랜드가 추가 입점을 확정했다.
스트레인져 피오브이는 스타일링 큐레이션 중심의 온라인 쇼핑 트렌드와 디지털 경험에 익숙한 MZ 세대들을 겨냥하며 패션 플랫폼 분야의 새로운 기대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모두투어, 2년 반만의 제대로 된 여름 휴가시즌 맞이 `모처럼 두근두근` 기획전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는 최근 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와 특히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처럼 두근두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요 해외여행지의 입국 관련 방역 기준이 완화되고 항공운항이 속속 재개되는 가운데 코로나19 이후 모처럼 만에 맞이하는 여름휴가 시즌 여행 수요를 겨냥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과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파격적인 혜택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품으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의 구찌, 보테가베네타, 펜디 명품 백과 하와이, 괌, 사이판, 세부, 코타키나발루 등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숙박권(최대 3박)과 리모와 오리지날 캐빈 S 캐리어가 제공된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콜라보를 통해 `정태호, 대도서관, 김태진, 한혜연`등 셀럽과 함께 하는 여행과 최근 뜨거운 관심으로 1분 만에 완판이 된 `인플루언서와 함게 떠나는 여행`을 비롯하여 `KLPGA 현역 프로와 함께 떠나는 골프 여행`등 차별화된 `컨셉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매주 새로운 지역의 핫딜 상품 중 일주일간 오늘 조건이 최고인 `슈퍼딜` 상품 예약 시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모두투어 대리점으로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골 고객 2%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특히 결제 혜택도 다양하다. 신한카드 청구 할인 7%(최대 21만 원)을 비롯하여 KB 국민카드 청구 할인 5%(최대 15만 원), 토스 페이는 즉시 할인 5%(최대 5만 원)와 생애 첫 결제 고객 5천 원 캐시백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투어 상품본부 조재광 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2년 반 만에 실질적인 첫 여름휴가를 맞이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모처럼 두근두근`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청정라거-테라’와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만났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인생네컷’과 협업해 한달 간 ‘테라네컷’만의 차별화된 사진 프레임을 선보이고, 강남, 홍대에 ‘테라 전용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날로그 감성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인생네컷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 공감대를 형성하고, 술자리 외에도 테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인생네컷과 함께 테라 브랜드를 활용한 사진 프레임(테라네컷)을 개발했으며 전국의 인생네컷 320개 매장에 한정 적용한다. ‘테라네컷’은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테라 굿즈 ‘스푸너’로 테라를 따거나 테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병뚜껑 머리띠와 대형 스푸너 등 테라와 관련된 다양한 촬영 소품을 비치해 촬영 재미를 배가시켰다.
강남과 홍대 매장에는 테라 전용 부스도 각각 1대씩 설치했다. 부스는 테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초록색과 테라의 심볼로 꾸몄다. 촬영 공간은 녹음이 무성한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의 합성어)를 적용했으며 테라의 청정함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도심 속 자연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젊은 층부터 기성세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국내 대세 맥주 테라와 인생네컷이 만나 재미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테라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생네컷은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로 전국에 300여개 가맹점을 두고 있다. 손쉬운 촬영 방식과 개성 있는 결과물을 제공해 MZ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노년층까지 찾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스트레인져 피오브이(Stranger pov)’ 공식 론칭
스트레인져(Stranger)에서 스타일링 기반 온라인 편집숍 플랫폼 ‘스트레인져 피오브이(Stranger pov, Stranger pointofview)’를 론칭했다.
스트레인져 피오브이는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안한다.
POV(피오브이) 는 Point of View 의 약자로 ‘관점’ 이라는 뜻을 의미하여 현존하는 수많은 편집숍들과 차별성을 갖은 ‘관점’ 에서 전개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에 경험했던 가격적인 정책과 제품 이미지로만 어필하는 플랫폼이 아닌 스타일링의 어려움을 돕고, 새로운 관점에서 제시하는 스타일 큐레이션 편집숍 플랫폼으로써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한다.
패션 스타일링뿐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링 큐레이션을 함께 제안하여 장소, 음악, 문화 등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링’이라는 신선한 편집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특별한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트렌드를 선호하는 2035 MZ 세대를 타겟팅하는 국내 유일 플랫폼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시티룩’ 하면 떠오르는 플랫폼을 목표로 스트레인져 피오브이만의 특색이 돋보일 수 있는 편집과 바잉을 선사한다.
오토링거(Ottolinger), 코페르니(Coperni), 헬무트랭(Helmut Lang), 셀린느(Celine), 생로랑(Saint Laurent) 등 트렌드 세터라면 꼭 알아야할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들과,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가 입점하였고 22년 하반기 시즌까지 약 25개의 브랜드가 추가 입점을 확정했다.
스트레인져 피오브이는 스타일링 큐레이션 중심의 온라인 쇼핑 트렌드와 디지털 경험에 익숙한 MZ 세대들을 겨냥하며 패션 플랫폼 분야의 새로운 기대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모두투어, 2년 반만의 제대로 된 여름 휴가시즌 맞이 `모처럼 두근두근` 기획전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는 최근 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와 특히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처럼 두근두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요 해외여행지의 입국 관련 방역 기준이 완화되고 항공운항이 속속 재개되는 가운데 코로나19 이후 모처럼 만에 맞이하는 여름휴가 시즌 여행 수요를 겨냥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과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파격적인 혜택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품으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의 구찌, 보테가베네타, 펜디 명품 백과 하와이, 괌, 사이판, 세부, 코타키나발루 등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숙박권(최대 3박)과 리모와 오리지날 캐빈 S 캐리어가 제공된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콜라보를 통해 `정태호, 대도서관, 김태진, 한혜연`등 셀럽과 함께 하는 여행과 최근 뜨거운 관심으로 1분 만에 완판이 된 `인플루언서와 함게 떠나는 여행`을 비롯하여 `KLPGA 현역 프로와 함께 떠나는 골프 여행`등 차별화된 `컨셉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매주 새로운 지역의 핫딜 상품 중 일주일간 오늘 조건이 최고인 `슈퍼딜` 상품 예약 시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모두투어 대리점으로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골 고객 2%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특히 결제 혜택도 다양하다. 신한카드 청구 할인 7%(최대 21만 원)을 비롯하여 KB 국민카드 청구 할인 5%(최대 15만 원), 토스 페이는 즉시 할인 5%(최대 5만 원)와 생애 첫 결제 고객 5천 원 캐시백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투어 상품본부 조재광 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2년 반 만에 실질적인 첫 여름휴가를 맞이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모처럼 두근두근`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