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충주준법지원센터, 충주농협·공선회 후원 방울토마토 받아

2022-06-23 18:14:10

center
(사진제공=충주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충주준법지원센터(소장 강문덕)는 사회봉사 협력기관인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과 충주농협방울토마토 공선회(회장 홍진화)로부터 방울토마토 2kg 100박스(100만 원 상당)를 후원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불우한 환경에서도 성실히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 대상자들에게 사회봉사 대상자들이 직접 수확한 방울토마토를 전달해 달라는 충주농협의 부탁으로 이뤄졌다.

충주농협 최한교 조합장은 “충주준법지원센터의 사회봉사 대상자지원으로 지역 농민들이 많은 도움을 받고 있고, 사회봉사 대상자들이 직접 수확한 방울토마토를 어려운 환경에 있는 대상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사회봉사 대상자들이 진정한 사회봉사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충주준법지원센터 강문덕 소장은 “코로나 19 및 기후변화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봉사 대상자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고, 사회봉사 대상자들이 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지역사회 일원으로 제 몫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