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아동 지원 위한 바자회 진행

2022-06-15 15:47:19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아동 지원 위한 바자회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지난 8일 동방사회복지회와 손잡고 ‘동방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 이에 신일은 동방사회복지회에 자사 인기 여름가전(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과 생활/주방 가전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소외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신일은 2019년부터 동방사회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끝전 모으기 캠페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2년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의 기부 활동을 실시해 왔지만, 올해는 엔데믹 상황에 맞춰 대면 나눔활동이 재개되며 이번 바자회에 동참해 작은 힘을 보탰다.

마케팅사업부 이선재 수석부장은 “많은 분들이 바자회에 오셔서 자사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이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아동을 도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상생경영에 앞장서며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