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하여 캐쥬얼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지난 5월에 출시한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와 토핑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컵밥이다. 1인 가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하는 레인지업 제품으로 기획되었으며, 한끼 식사로 충분한 250g의 든든한 용량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9개월의 긴 유통기한이 특징이다.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햄과 스크램블에그에 매콤하고 고소한 레드마요소스를 얹은 ‘햄레드마요’ ▲치킨, 할라피뇨, 스크램블에그와 부드럽게 매콤한 청양마요소스가 조화로운 ‘청양마요치킨’ ▲숯불간장닭갈비, 깻잎, 고소한 체다치즈 토핑 위에 쇼킹핫소스를 더한 ‘핫닭갈비’ ▲바삭한 치킨과 마늘, 스크램블에그에 단짠 허니소스를 뿌린 ‘소이갈릭치킨’ ▲그릴드 닭가슴살과 대파, 스크램블에그과 알싸한 오리엔탈파닭소스가 어우러진 ‘파닭’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12일 까지 ‘허닭몰’에서만 출시 기념 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약 14 % 정도의 할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전자레인지 용기,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등의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허닭프렌즈 상품기획팀 민지원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허닭프렌즈의 캐쥬얼 간편식 상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를 컵밥에 접목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는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다 ‘레더 투 웨이 샌들’ 출시
샌들은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남녀노소 경계를 가리지 않고 무더운 여름 가벼운 옷차림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샌들 만한 아이템이 없다. 특히 올해는 야외 페스티벌이 성행을 이루며 움츠러들었던 야외 행사가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켜고 있다. 이에 발맞춰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에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는 남성용 ‘레더 투웨이 샌들(AGD201)’을 출시했다.
소다의 레더 투 웨이 샌들은 매끈한 가죽에 발등을 감싸는 스티치가 포인트로 들어간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스트랩을 위로 올리면 샌들로, 내리면 슬리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초경량 아웃솔로 가볍고 착화감이 좋다. 레더 투웨이 샌들은 스포티한 샌들에 비해 캐주얼한 느낌이 덜해 비즈니스 웨어나 휴가지 등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하기 좋은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루스한 실루엣의 팬츠 밑단을 접어 샌들과 매치하면 우아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최근 유행하는 컬러풀하고 프린트가 화려한 양말과 매치하면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소다의 레더 투 웨이 샌들은 모던한 브라운과 진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나와, "거리두기 해제하니 로봇청소기 거래 급증"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 된 지난달 로봇청소기 거래액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는 5월 온라인 시장에서 로봇청소기 거래액이 전월 대비 41%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해서는 77%, 재작년 동기 대비로는 85% 증가했다.
전체 청소기 시장에서 로봇청소기가 차지하는 거래액 비중도 증가했다. 5월 청소기 시장 내 로봇청소기의 거래액 비중은 33%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핸디·스틱형 청소기의 비중은 74%로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다. 다나와 측은 “최근 출시 된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외부활동이 증가한 것이 시장에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다나와는 특히 ‘스테이션’을 갖춘 로봇청소기의 거래액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나와 자료에 따르면 5월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자동먼지비움’ 스테이션이 포함 된 로봇청소기의 거래액 비중은 전체 중 59%로 전년 대비 43%나 증가했다. 올해 본격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한 ‘자동걸레세척’스테이션이 포함 된 로봇청소기의 거래액 비중도 5월 15%를 차지했다.
다나와 측은 최근 출시 된 로봇청소기 신제품 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로봇청소기 시장의 성장세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다나와 청소기 담당 김효선 CM은 “전보다 로봇청소기 성능이 크게 개선되며 구매를 꺼려하던 소비자 들이 적극적으로 정보를 탐색하는 추세”라며 “제품 사용에 따른 편의성 증가, 가사노동에 대한 기회비용 증가 등 여러 요인이 겹쳐지며 견조하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로봇청소기의 최저가 정보와 함께 흡입력, 사용시간, 센서 등 원하는 기능 중심으로 제품 찾아주는 검색필터를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하여 캐쥬얼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지난 5월에 출시한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와 토핑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컵밥이다. 1인 가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하는 레인지업 제품으로 기획되었으며, 한끼 식사로 충분한 250g의 든든한 용량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9개월의 긴 유통기한이 특징이다.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햄과 스크램블에그에 매콤하고 고소한 레드마요소스를 얹은 ‘햄레드마요’ ▲치킨, 할라피뇨, 스크램블에그와 부드럽게 매콤한 청양마요소스가 조화로운 ‘청양마요치킨’ ▲숯불간장닭갈비, 깻잎, 고소한 체다치즈 토핑 위에 쇼킹핫소스를 더한 ‘핫닭갈비’ ▲바삭한 치킨과 마늘, 스크램블에그에 단짠 허니소스를 뿌린 ‘소이갈릭치킨’ ▲그릴드 닭가슴살과 대파, 스크램블에그과 알싸한 오리엔탈파닭소스가 어우러진 ‘파닭’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12일 까지 ‘허닭몰’에서만 출시 기념 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약 14 % 정도의 할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전자레인지 용기,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등의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허닭프렌즈 상품기획팀 민지원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허닭프렌즈의 캐쥬얼 간편식 상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를 컵밥에 접목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는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다 ‘레더 투 웨이 샌들’ 출시
샌들은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남녀노소 경계를 가리지 않고 무더운 여름 가벼운 옷차림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샌들 만한 아이템이 없다. 특히 올해는 야외 페스티벌이 성행을 이루며 움츠러들었던 야외 행사가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켜고 있다. 이에 발맞춰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에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는 남성용 ‘레더 투웨이 샌들(AGD201)’을 출시했다.
소다의 레더 투 웨이 샌들은 매끈한 가죽에 발등을 감싸는 스티치가 포인트로 들어간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스트랩을 위로 올리면 샌들로, 내리면 슬리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초경량 아웃솔로 가볍고 착화감이 좋다. 레더 투웨이 샌들은 스포티한 샌들에 비해 캐주얼한 느낌이 덜해 비즈니스 웨어나 휴가지 등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하기 좋은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루스한 실루엣의 팬츠 밑단을 접어 샌들과 매치하면 우아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최근 유행하는 컬러풀하고 프린트가 화려한 양말과 매치하면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소다의 레더 투 웨이 샌들은 모던한 브라운과 진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나와, "거리두기 해제하니 로봇청소기 거래 급증"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 된 지난달 로봇청소기 거래액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는 5월 온라인 시장에서 로봇청소기 거래액이 전월 대비 41%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해서는 77%, 재작년 동기 대비로는 85% 증가했다.
전체 청소기 시장에서 로봇청소기가 차지하는 거래액 비중도 증가했다. 5월 청소기 시장 내 로봇청소기의 거래액 비중은 33%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핸디·스틱형 청소기의 비중은 74%로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다. 다나와 측은 “최근 출시 된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외부활동이 증가한 것이 시장에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다나와는 특히 ‘스테이션’을 갖춘 로봇청소기의 거래액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나와 자료에 따르면 5월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자동먼지비움’ 스테이션이 포함 된 로봇청소기의 거래액 비중은 전체 중 59%로 전년 대비 43%나 증가했다. 올해 본격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한 ‘자동걸레세척’스테이션이 포함 된 로봇청소기의 거래액 비중도 5월 15%를 차지했다.
다나와 측은 최근 출시 된 로봇청소기 신제품 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로봇청소기 시장의 성장세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다나와 청소기 담당 김효선 CM은 “전보다 로봇청소기 성능이 크게 개선되며 구매를 꺼려하던 소비자 들이 적극적으로 정보를 탐색하는 추세”라며 “제품 사용에 따른 편의성 증가, 가사노동에 대한 기회비용 증가 등 여러 요인이 겹쳐지며 견조하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로봇청소기의 최저가 정보와 함께 흡입력, 사용시간, 센서 등 원하는 기능 중심으로 제품 찾아주는 검색필터를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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