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L7 명동, 투고박스 ‘Daily Perks’ 이벤트 선보여

2022-06-09 17:52:55

명동, 투고박스 Daily Perks 이벤트 이미지. (사진=L7 명동)이미지 확대보기
명동, 투고박스 Daily Perks 이벤트 이미지. (사진=L7 명동)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명동은 모든 투숙객에게 매일 간단한 ‘투고박스(To-Go Box)’를 제공하는 ‘데일리 퍽스(Daily Perks)’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투숙하면 룸 온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까지도 투고박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데일리 퍽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어른들의 문화 놀이터로 자리 잡은 L7 명동에서 도시 여행객들을 타깃한 또 다른 실험적인 프로모션이다. 메뉴는 베이글, 크로와상과 같은 베이커리류, 바나나 등의 과일과 팩 형태의 음료 각 1종을 투고박스에 담아 구성했다. 가벼운 아침 식사 후 하루를 시작하는 도시 여행객들의 취향에 맞게 간단한 유럽식 아침 식사인 콘티넨털 조식(Continental Breakfast)에서 착안했다. L7 명동 3층 라운지에서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인당 1개씩 픽업할 수 있다.

L7 명동 관계자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에너지를 챙겨야 하는 아침이라 Daily Perks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투숙객 전원에게 간단한 투고박스를 매일 제공하는 방향을 검토 중이며, 베타테스트를 통한 선호도를 반영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L7 명동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 홈페이지 특별 요금 대비 최대 5%의 객실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7만5천원부터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