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LF 하프클럽, 여름 맞이 월간 ‘하프데이’ 실시 外

2022-06-08 12:14:10

[유통 이슈] LF 하프클럽, 여름 맞이 월간 ‘하프데이’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 하프클럽, 여름 맞이 월간 ‘하프데이’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10일까지 월간 ‘하프데이’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하프클럽 방문객 전원에게 매일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증정하고, 상위 53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에 사용 가능한 3%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우수회원은 5%의 중복쿠폰을, 신규 회원은 10% 중복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최근 LF 트라이씨클이 신규 론칭한 친환경 천연비누 브랜드 ‘와일드프레리 솝’의 첫 구매 20% 할인쿠폰도 증정되며,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인 롯데월드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이용료 할인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번 6월 하프데이에는 여성 커리어, 남성 정장부터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가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여성 직장인을 위한 올리비아로렌의 여름 상품을 최대 92% 할인가로 선보이며, 남성 고객을 위한 닥스 맨 의류는 하프클럽 단독 가격으로 최대 74%까지 할인한다. 골프 브랜드 커터앤벅의 팬츠는 최대 50% 할인한다.

한편,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도 동기간 6월 ‘보리데이’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보리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사업부장은 “매월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하프클럽의 대표 행사 ‘하프데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더욱 시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민하던 여름 옷장 준비를 해결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비네스,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오션키퍼 캠페인’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오션키퍼(OCEAN KEEP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션키퍼 캠페인은 대기 중 탄소 조절을 위한 바다의 중요성을 알리고, 남용되고 있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해양 생태계 오염을 막기 위해 매년 다비네스에서 진행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다비네스는 물속에서 자연 분해가 되지 않는 버진 플라스틱 사용을 지양하고,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오션키퍼 캠페인 기간 동안 전 세계 나무 심기를 지원하는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원트리플랜티드(one tree planted)’를 통해 수익 일부를 나무 심기 활동에 기부한다.

고유리 뷰티앤케이 대표는 “바다는 지구 전체 탄소 양의 83%가 순환되는 최대 탄소 저장고로, 현재 우리가 직면한 기후변화를 완화하기 위해 그 중요성을 되새김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다비네스 코리아도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종이 포장재, 종이 완충제, 종이 테이프를 사용한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환경 보호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사막화 위험에 처한 에티오피아 템비엔 고원의 토양과 숲 재생을 지원하는 탄소 상쇄 프로젝트 ‘에티오트리’, 환경과 생태계의 조화 등을 고려한 지역의 식재료 장려하는 ‘슬로우푸드 운동’에 동참하며 2016년부터 비콥(B Corp) 글로벌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바바더닷컴, 온라인 빅유통 채널 네트워크 ‘ACENDA’와 손잡다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온라인 빅유통 채널 네트워크 ‘ACENDA(아센다)’와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

바바더닷컴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K-콘텐츠(뷰티, 음악, 영화&드라마 등)의 인기에 힘입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ACEND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바더닷컴과 계약을 맺은 ‘ACENDA’는 채널 입점부터 상품 등록, 판매 관리까지 모든 채널을 관리하면서 규모 및 분야별 업계 최고의 리테일샵과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하는 온라인 빅유통 채널 네크워크 기업으로, 오픈형 및 폐쇄형 마켓 플레이스와 패션에 최적화된 빅데이터 추천 기술 분야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금번 계약은 ‘ACENDA’와 미국 내 '메이저 유통채널'과 공동으로 우수한 K-Brand 발굴 및 미국 런칭 지원을 위한 "Kalon Program"의 일환이며, 바바더닷컴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하고, 발빠른 글로벌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해외 자사몰 구축과 미국 백화점 유통 채널 입점 추진을 협의중이다.

또한 기업 간 거래 활성화를 위한 B2B 홍보 페이지 제작 및 해외 업체 사입,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한미 동시 송출, 국내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자체 콘텐츠 ‘패션리더’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글로벌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운영과 물류 관리 등에서 탄탄하게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구상하고 있다”며 “’ACENDA’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프로모션을 선보여 바바더닷컴의 시장을 확대해 진정한 글로벌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를 활용한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바바더닷컴은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을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한 브랜드 입점과 카테고리 확장,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각종 프로모션 및 기획전을 통해 누적 방문자 수 18% 증가, 전년 대비 매출 45% 증가,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동시 접속자 최대 62만 명 돌파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