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하윤수 당선인, 충렬사 참배로 첫 일정 시작

2022-06-02 16:06:40

(사진제공=하윤수 대변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하윤수 대변인)
[로이슈 전용모 기자] 6·1 지방선거에서 부산광역시 교육감으로 당선된 하윤수 전 부산교대 총장은 2일 오전 10시 50분 충렬사 참배로 당선 첫 일정을 시작했다.

참배를 마친 하 당선인은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며 “부산교육 개혁에 대한 부산 시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어 오늘부터 부산교육 정상화를 위하여 열정과 헌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이어 오전 11시 30분에는 부산시 선관위로 이동해 당선증교부식에 참석해서 당선증을 교부 받았다.

이 자리에서 하 당선인은 “ 다시 한 번 부산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선대위 여러분과 캠프 선거운동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 정말 수고 많이 하셨다. 부산교육 반드시 정상화하겠다. 약속드린 공약은 흔들림 없이 실천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하윤수 당선인은 오후 일정으로 인수위 구성 등에 속도를 내고 인수업무에 박차를 가한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