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코카콜라,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2종 출시 外

2022-06-02 09:30:38

[유통 이슈] 코카콜라,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2종 출시

코카-콜라사가 국내산 보리와 옥수수를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내 구수하고 깊은 풍미의 차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이하 ‘주전자차’)’ 보리·옥수수 2종을 출시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흔히 가정에서 큰 주전자에 보리차, 옥수수차를 정성으로 끓여 마시던 그 맛을 구현하기 위해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내 고소한 향기와 깊은 풍미를 살리는 데에 주력했다.

특히, 최근 다양한 차 문화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은 물론 과거 주전자를 자주 사용하던 중장년층에게 친근한 ‘주전자차’라는 네이밍을 적용하고 패키지 전면에 앙증맞은 주전자 일러스트를 삽입해 다양한 세대를 타게팅 한 것이 특징이다.

‘주전자차 보리’와 ‘주전자차 옥수수’는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코카-콜라 음료 주식회사를 통해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차(茶) 시장에 젊은 소비자들이 유입되면서 차 문화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며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전자차는 국내산 보리∙옥수수의 고소한 향과 깊은 풍미를 담아내고자 고온 추출 방식을 사용한 제품으로 일상에서 맛있게 갈증 해소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핑크퐁컴퍼니, 씨엘(CL)과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애니메이션 제작 협업 확정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의 세계적인 뮤지션 씨엘(CL)과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애니메이션 제작 협업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씨엘은 EBS 1TV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의 신규 에피소드 ‘나만의 해초 댄스(The Seaweed Sway)’ 편에 출연, 극 중 슈퍼스타 캐릭터 ‘샤키L’의 목소리를 연기할 예정이다. 씨엘이 데뷔 14년 만에 최초로 시도하는 애니메이션 더빙 연기다. ‘샤키L’은 지난 4월 미국 방영분에서 힙합 뮤지션 ‘카디비(Cardi B)’가 연기한 ‘샤키비’ 캐릭터의 한국 버전으로, 더핑크퐁컴퍼니는 씨엘의 솔직한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적극 고려, 국내 방영 기획 단계부터 섭외를 결정했다.

‘나만의 해초 댄스’ 에피소드는 극 중 아기상어 ‘올리’와 단짝 친구 ‘윌리엄’이 샤키L의 무대에 함께 서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댄스 모험기를 담았다. 올리와 윌리엄은 샤키L의 해초 댄스를 똑같이 출 수 없어 좌절하지만, 샤키L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움직임이 최고의 댄스라는 것을 일깨워주고 성공적인 공연을 펼치게 된다는 내용이다. 오는 7월 4일 오후 5시 30분 EBS 1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씨엘은 국내외 무대를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샤키L 캐릭터와의 찰떡궁합 싱크로율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4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에서는 투애니원의 깜짝 재결합 무대를 이끌어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오는 30일 프랑스 MAIN SQUARE FESTIVAL, 7월 독일 WIRELESS FESTIVAL, 포르투갈 RFM SOMNII, 8월 일본 SUMMER SONIC에도 참여해 열정적인 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에서 샤키L 목소리를 연기한 씨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기상어 애니메이션에 슈퍼스타 캐릭터로 출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씨엘의 매력과 샤키L의 매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재미있는 장면이 많으니, 놓치지 말고 본방 사수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 주혜민 사업개발이사(CBO)는 “씨엘과의 협업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모든 세대, 국내외 K팝 팬들까지 즐겁게 춤추며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핑크퐁컴퍼니는 고품질 콘텐츠에 절묘한 콜라보레이션을 더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올포유’ 골프라인, 완성도 높은 콜라보 영상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한국모델협회(KMA) 신예 모델과 함께한 골프라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과 화보는 ‘2022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위너로 뽑힌 신예 모델 이현휘, 채병은과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델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페이스 오브 코리아’는 아시아 엘리트 모델 대전인 ‘페이스 오프 아시아’의 한국 대표 모델 선발전으로 ‘올포유’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모델들과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진행, 골프라인의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화보에 가득 담아냈다.

‘올포유’ 관계자는 “한국모델협회 신예 모델과 지난해 7월 제주 썸머 에디션 콜라보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올해에는 골프라인 화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역시 모델들이 골프라인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해주어 벌써부터 영상과 화보는 물론 제품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