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24주년 기념 고객의견 이벤트 진행

2022-05-31 07:50:10

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24주년 기념 고객의견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서비스 오픈 24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자사 서비스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루트는 회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선 작업 시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를 반영하고 있고, 개선 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일반과 기업회원으로 나누어 설문조사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개선된 대표 사항으로는 △모바일 내비게이션(모바일 세로 화면에 최적화된 채용공고 이미지로 가독성을 높이고 주요 메뉴 이동이 편리하도록 하단 메뉴 바 적용) △검색어 자동 완성 및 정확도 향상 △필수 항목만 입력해도 되는 이력서 등록 조건 간소화 등이다.

또한, 기업회원의 목소리도 서비스에 반영됐다. △채용광고 영역 4배 확장 △기업 홈 화면 가시성 개선 △인재검색 편의성 개선 △채용공고 등록 시간 자율 조정 등이다.

인크루트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회원 대상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금일 오후부터 내달 10일까지이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반회원에게는 아이폰 13, 애플워치 SE 등을, 기업회원에게는 채용지원금과 스타벅스 라떼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인크루트는 1998년 서비스 첫 오픈 이래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피드백을 받고 꾸준히 성장해왔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신속하게 서비스에 반영하겠다.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서비스 오픈 24주년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