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농협, 경기북부 물류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2022-05-30 21:35:16

농협경제지주 우성태(왼쪽 네번째) 농업경제대표이사, 농협물류 임관빈(왼쪽 여섯번째) 대표이사와 포천시 관내 7개 농협 조합장들이 지난 27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물류센터에서 경기북부 물류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농협경제지주 우성태(왼쪽 네번째) 농업경제대표이사, 농협물류 임관빈(왼쪽 여섯번째) 대표이사와 포천시 관내 7개 농협 조합장들이 지난 27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물류센터에서 경기북부 물류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로이슈 심준보 기자] 농협경제지주와 농협물류는 지난 27일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에 위치한 포천물류센터에서 경기북부 물류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간담회에는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임관빈 농협물류 대표이사, 가산농협 등 포천시 관내 7개 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하여 경기 북부지역의 물류체계 발전방향과 물류센터와의 연계를 통한 농협하나로마트 경쟁력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기존 파주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해 지난 4월 개장한 포천물류센터를 둘러보며, DAS(Digital Assorting System, 디지털 분류 시스템)을 통한 일평균 2만 박스 이상의 생활물자 상품을 분류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더욱 향상된 물류 시스템과 포천 관내 농협과의 협력을 통해 수도권 북부 지역 물류를 책임지겠다”면서 “더불어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포천물류센터에 대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