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정남미명과 '강릉구황작물빵' 미국 직배송 판매 실시

2022-05-27 18:32:31

정남미명과 '강릉구황작물빵' 제품 이미지. 사진=정남미명과이미지 확대보기
정남미명과 '강릉구황작물빵' 제품 이미지. 사진=정남미명과
[로이슈 심준보 기자] 강릉시 로컬 푸드 브랜드 정남미명과가 자사의 ‘강릉구황작물빵’ 제품의 미국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정남미명과에 따르면 미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 커머스 플랫폼 ‘울타리몰’을 통해 직배송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은 총 5종으로 ▲감자빵 ▲고구마빵 ▲단호박빵 ▲밤빵 ▲옥수수빵이 베이커리 카테고리에 입점했다.
정남미명과의 '강릉구황작물빵‘은 강원도 산지의 우수한 농산물을 재료로 수제 제작됐으며, 밀가루가 사용되지 않은 찹쌀빵으로 알려졌다.

정남미명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세계적인 한류 열풍으로 'K-푸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 농수산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지만 한국산 농수산식품을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미국의 한인들에게 강원도의 농산물로 만든 강릉구황작물빵을 전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아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