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아프리카TV, 28일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한 ‘2022 BJ플리마켓’ 개최

2022-05-27 08:33:2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프리카TV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8일(토) NC백화점 강서점 쉼표 하늘공원에서 ‘2022 BJ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BJ플리마켓’은 아프리카TV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본인의 애장품을 판매해 취약계층 아동을 돕는 자선행사로,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이랜드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BJ플리마켓 행사는 오후 2시부터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약 40명의 BJ가 참여한다. 1부에서는 BJ들의 개인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부스’와 타로카드점·네일아트와 같은 BJ들의 재능기부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재능부스’가 약 2시 30분 동안 운영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BJ ‘김인호’와 ‘가을님’의 진행으로 미니게임, 경품 추첨 등의 다채로운 무대 행사가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유저들을 위한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 BJ플리마켓 행사에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BJ와 유저들을 위한 아프리카TV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된다.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아프리카TV 시즈널 공식 방송국’과 참여 BJ들의 개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