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위메이드 '미르4' ‘용계의 균열’ 업데이트 실시

2022-05-26 17:41:28

위메이드 '미르4' ‘용계의 균열’ 업데이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 26일(목) 신규 전투 콘텐츠 ‘용계의 균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용계의 균열은 미르 대륙 모든 미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일정 수의 몬스터를 처치해 조건을 달성하면 확률에 따라 미궁 내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하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다.

또한, 균열 틈새로 기습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네임드 및 보스 몬스터와 치열한 사투를 벌일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담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귀여운 외모의 바람 속성 영웅 등급 정령 ‘봄의 정령 요비’가 새롭게 등장했다. 항마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사냥 경험치 버프 및 캐릭터의 체력, 이용자 간 전투(PvP)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다재다능한 능력까지 갖췄다.

'미르4'는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6월 9일(목) 업데이트 전까지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을 연다.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영웅 정령 획득 시 100% 확률로 신규 정령 봄의 정령 요비를 얻을 수 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