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자이에스앤디, 출시 앞둔 ‘파이널키친’으로 친환경 활동 전개

2022-05-26 17:30:59

자이에스앤디, 출시 앞둔 ‘파이널키친’으로 친환경 활동 전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자이에스앤디(자이S&D)가 새롭게 출시 예정인 ‘파이널키친(Final Kitchen)’을 통해 ESG 경영 흐름에 동참할 예정이다.

자이에스앤디의 음식물처리기 제품 ‘파이널키친’은 브랜드 자격으로 비영리단체인 ‘1% for the Planet’에 가입하며, 친환경 활동을 위한 운동에 참여한다.
‘1% for the Planet’은 기업들이 지구 자원을 활용하여 이익을 얻으므로, 적극적인 환경단체 지원을 통해 환경 문제에 관한 책임을 다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을 이어가는 단체로, 파타고니아의 창립자인 이본 쉬나드와 블루 리본 플레이스의 창립자인 크레이그 매튜스가 공동 설립했다.

한편 자이에스앤디에 따르면 파이널키친은 미생물 발효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로서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방법에 있어 친환경적으로 배출하는 방안까지 함께 모색하며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는 6월 정식 출시 예정이다.

자이에스앤디 관계자는 “자이에스앤디는 단순 건설사를 뛰어넘어 파이널키친과 같은 Home Improvement 제품을 통해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 과정에서 기업의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서려 한다”며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에 친환경 요소들을 담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