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기아, 창립 기념일 맞아 ‘임직원 봉사 주간’ 지정

2022-05-25 12:44:08

[기업사회활동] 기아, 창립 기념일 맞아 ‘임직원 봉사 주간’ 지정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기아가 창립 기념일을 맞아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기아는 창립 기념일인 25일을 전후해 오는 6월 5일까지 2주간을 ‘임직원 봉사 주간(Kia Movement Week)’로 지정, 특별한 봉사활동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이번 임직원 봉사 주간 ‘Kia Movement Week’는 ▲걸음기록 플랫폼 업체 빅워크와 연계해 임직원 걸음 수에 따라 일정 기부금이 적립되는 ‘걷기 기부 캠페인’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이벤트와 사업장 인근 생태환경 조성을 위한 묘목 3,500그루 기부 활동으로 구성된 ‘친환경 참여형 봉사활동 캠페인’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기아는 올해 ‘친환경 참여형 봉사활동 캠페인’을 추가함으로써 건강과 친환경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의 참여는 물론 임직원과 그 가족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친환경 임직원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매 창립 기념일마다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