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올댓뷰티아카데미, 누적 수강생 30만명 돌파

2022-05-24 20:30:46

center
[로이슈 전여송 기자]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누적 수강생이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2020년 한국뷰티마켓트렌드’ 보고서에 의하면, 2016년부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던 국내 뷰티시장 규모가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상반기부터 잠시 주춤했다. 2020년 상반기 뷰티 시장의 전체 규모는 경기침체 및 소비심리 위축 등의 영향으로 전반으로 감소세를 보인 반면, 하반기 뷰티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하며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국내 뷰티 시장의 규모가 다시 증가세를 보이면서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 등 뷰티 분야에 관심을 두는 이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또한 본인의 미용 강점을 기반 삼아 뷰티크리에이터로 성공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1년 누적 기준 자격증 시험 합격률 90.2%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2021년까지 총 1만 8501명이 미용 자격증 시험에 응시했고, 그 중 1만 6686명이 합격한 기록을 보유중이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지점별 특강 및 대회 출전, 현장 견학부터 실무자 세미나, 전시회 등 수강생의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풍부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학원을 통해서만 이론, 실습 수업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통해 자신이 배운 것을 실전에 적용하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수강생을 개인별로 관리하는 책임관리시스템은 1:1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 개개인이 자신의 목표에 가장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원스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부터 취업, 창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맞춤 교육을 지원한다. 원스톱 교육도 가능하지만 4대 학과 실무 과정이나 창업 과정, 자신이 꼭 필요하거나 희망하는 과목만 선택해 필요한 정보를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는 단과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독보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에 더불어 전문 입시 컨설팅 및 스페셜리스트들을 위한 특수 과정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연계될 수 있는 산업과 관련된 산학 프로젝트 및 업체 실습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실무 능력을 습득할 수 있게끔 했다.

김혁 올댓뷰티아카데미 대표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국내 뷰티 시장의 규모는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논의되고 있는 정부의 일상 회복이 본격적인 발표를 진행한다면 추후 뷰티 시장은 무궁무진할 것”이라며 “뷰티 산업이 커지면서 앞으로 뷰티 직무를 꿈꾸는 이들도 함께 증가할 것이며,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전국의 모든 뷰티인을 응원하고,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춰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