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공주호보관찰소협의회, 소년보호관찰대상자 의료비 지원

2022-05-18 15:54:16

공주보호관찰소협의회 최인순 사무국장이 소년보호관찰대상자에게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사진제공=공주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공주보호관찰소협의회 최인순 사무국장이 소년보호관찰대상자에게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사진제공=공주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공주보호관찰소협의회(회장 장원석)는 5월 18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년보호관찰대상자 A군에게 의료비 50만원을 전달하고 꿈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격려했다.

A군은 지난 1월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배달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교통사고로 다리에 큰 부상을 입고 장기 재활 치료 중이다.

의료비 지원을 받게 된 A군은 “공주보호관찰소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열심히 검정고시 준비해서 관심과 지원에 보답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최인순 협의회 사무국장(로뎀나무상담센터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소년보호관찰대상자들이 좌절하지 않도록 상담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위원으로 구성된 공주보호관찰소협의회는 보호관찰대상자 재범방지 및 사회정착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