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라텍스 고무장갑’ 신규 컬러 2종 출시 外

2022-05-13 11:26:03

[유통 이슈]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라텍스 고무장갑’ 신규 컬러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라텍스 고무장갑’ 신규 컬러 2종 출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줄게. 라텍스 고무장갑(이하 ‘라텍스 고무장갑’)’의 신규 컬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라텍스 고무장갑’은 2018년 10월 출시 이래 4년간 누적 판매량 700만 켤레를 돌파한 생활공작소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히고자 신규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컬러는 파스텔핑크와 민트그린 2종으로, 주방의 분위기를 더욱 환하게 밝혀줄 화사한 색감이 돋보인다. 베이지, 그레이, 딥그린 등 톤다운 컬러부터 파스텔블루, 파스텔핑크, 민트그린 등 파스텔톤 컬러까지 옵션이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고무장갑을 골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규 제품은 라지(L) 사이즈도 함께 제작돼 손이 큰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라텍스 고무장갑’은 인조 고무 대신 100% 말레이시아산 천연 라텍스를 활용했으며, 방사능 분석 센터에서 진행한 라돈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현재 생활공작소 공식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고무장갑은 ‘빨간색’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생활공작소의 ‘라텍스 고무장갑’은 주방, 욕실 어디에나 두어도 집안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공작소는 고객들의 제품 사용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 제품 내 다양한 옵션을 추가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기본에 충실한 성분, 합리적인 가격,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을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

◆팔레오, 특허 기술로 생존율 높인 ‘네이처락 미네랄 생유산균’ 출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에서 신제품 ‘네이처락 미네랄 생유산균’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이처락 미네랄 생유산균은 ‘미네랄’과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가 조화를 이룬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은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1억마리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의 미네랄 2종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유산균에 특허받은 용암해수 미네랄 코팅 기술을 적용되었다. 제주 용암 해수로 유산균을 감싸 섭취한 유산균이 위산에 죽을 위험성을 낮추고 생존율을 높였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배양 건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팔레오 관계자는 “네이처락 미네랄 생유산균은 아연, 셀레늄 등의 미네랄과 제주 용암 해수 미네랄로 코팅된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기본에 충실한 완성도 높은 유산균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퓨처레트로(FUTURETRO), 경희대학교 체육대학 골프부와 예비 선수 지원에 나서

골프웨어 브랜드 ‘퓨처레트로(FUTURETRO)’가 지난 2일 경희대학교와 선수 육성을 위한 ‘골프 용품 지원 관련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퓨처레트로는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감각적인 무드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은 물론, 일상 속에서 웨어러블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소비의 주축이 되는 MZ시대부터 중년층까지 성별을 불문하고 사랑받아오고 있다.

퓨처레트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경희대학교에 재학 중인 예비 골퍼들을 육성하기 위해 퓨처레트로의 골프웨어에 심볼을 새긴 의류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규 선수 육성을 위한 의류 협찬으로 예비 골프 선수들에게 브랜드 인지 효과를 주며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퓨처레트로 담당자는 “런칭 2년 차를 맞이하는 신진 골프웨어 브랜드가 예비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라며 “경희대학교와 함께 신진 선수 육성에 이바지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