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볼보코리아, 전국 서비스센터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이벤트’ 진행

2022-05-10 12:20:28

볼보코리아, 전국 서비스센터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나들이가 많은 계절을 맞아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MBTI 등 유형별 성격·행동 등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 형식의 여행지 취향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선호하는 여행지 및 이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 내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 후 여행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이미지를 저장해 센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테스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은 ‘볼보 보냉백’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취향에 맞는 여행지에서 볼보자동차와 함께하는 여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가족 나들이가 많은 계절, 볼보자동차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