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성’ 6월 분양 예정

2022-05-04 11:27:47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성’ 6월 분양 예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건설은 오는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삼성’을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삼성은 지하 7층~지상 17층, 전용면적 50~84㎡ 총 165실로 조성된다. 전용 60㎡ 이상 주택형이 약 70% 이상을 차지하는 중대형 주거형 타입으로 구성돼 있을 뿐 아니라 일부 펜트하우스도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이 단지는 서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한 만큼 생활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마트 역삼점 등 쇼핑·문화시설과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강남 세브란스 병원 등 대형병원이 가깝다. 또 반경 1km 내에 도성초, 도곡초를 비롯해 대명중, 휘문중, 진선여중 등 학교가 밀집해 있는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표방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도 기대할 수 있다. 세련된 외관 디자인이 적용돼 삼성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맞춰 현대건설은 수준 높은 컨시어지 운영을 통해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주거용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전 호실이 2~3룸의 주거용 평면으로 구성됐다. 또 110% 자주식 주차 설계가 적용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밖에 커뮤니티 시설로는 프라이빗 다이닝룸, 미팅룸, 스터디룸, 게스트룸, 오픈 라이브러리, 헬시 바, 프라이빗 짐, 피트니스센터, 골프룸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성은 강남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주거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인근에 예정된 다양한 개발 호재와 직주근접 입지로 미래가치가 높은 데다 아파트 대비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상품으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