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오규석 기장군수, 철마면 대곡마을 도로 개설 현장 방문

2022-05-03 13:24:31

오규석 기장군수는 3일 오전 10시 30분경 주민들의 교통편의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철마면 ‘대곡마을 지구단위계획도로 개설(확장)’ 현장을 방문해 그간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오규석 기장군수는 3일 오전 10시 30분경 주민들의 교통편의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철마면 ‘대곡마을 지구단위계획도로 개설(확장)’ 현장을 방문해 그간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오규석 부산기장군수는 5월 3일 오전 10시 30분경 철마면 ‘대곡마을 지구단위계획도로 개설’ 현장을 방문해 그간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대곡마을 지구단위계획도로(소3-265호선)’는 대곡마을을 통과하는 주요 진입도로로 기존의 도로가 협소해 양방향 통행이 어렵고 교통사고의 발생 위험이 높다. 또한 인근도로로의 접근성이 떨어져 도로 확장이 필요하다는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
기장군은 마을 주민들의 교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총사업비 30억 원을 투입해 도로 확장공사를 추진 중이다. 지난 2019년 1차 공사로 길이 169m, 폭 6m 구간을 완료하고, 2차 공사 구간인 길이 160m, 폭 6m 구간에 대해 5월 중 착공에 들어갈 계획이다.

오규석 기장군수는 대곡마을 도로 개설 현장을 둘러본 후 “오랫동안 불편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예산과 인력을 최우선으로 투입해 조속히 도로 개설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아울러 “도로 개설공사로 인한 주민들의 통행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장 관리에 철저를 기하라”고 관련부서에 지시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