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원스피리츠,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 출시 外

2022-04-29 11:25:20

[유통 이슈] 원스피리츠,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스피리츠,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 출시

한국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로 알리며 소주의 글로벌화를 위해 탄생된 ‘원소주(WONSOJU)’의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된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새로운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증류식 소주로, 증류주가 숙성 과정을 거치기 전에 만날 수 있는 증류주 만의 매력을 선사한다. 증류식 소주는 고도수로 갈수록 아로마가 풍부해지고 맛 또한 한층 더 깔끔해진다. 이에 ‘원소주 스피릿’은 이러한 증류식 소주의 깔끔한 맛과 풍미를 오롯이 전하기 위해 24도로 선보인다.

제품명에도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제품명인 스피릿은 증류원액을 뜻하는 동시에 증류식 소주를 전 세계에 알린다는 원스피리츠의 정신을 뜻하는 스피릿의 의미도 담고 있다. 디자인도 ‘원소주 스피릿’ 만의 특별함을 표현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원스피리츠는 어제 28일, 원주 농협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원소주 스피릿’ 제품에도 추가적으로 원주쌀 토토미를 사용하기로 했다. 더불어 향후 수출이 시작되면 원주살 토토미 사용량은 더 늘어나 거의 모든 생산량을 원소주 제품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원스피리츠는 한국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전 세계로 알리기 위한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바탕으로 지역특산주의 발전과 원주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스피릿’은 기존 원소주 제품과는 달리 숙성을 하지 않은 제품으로 우리 증류주에 대한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원소주 스피릿’은 다양한 음식과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증류주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소주 스피릿’는 ‘원소주’ 보다 낮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7월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은 지역특산주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지누스,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29일,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시작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함께하는 공간’을 테마로, 각각 ‘가족과 함께하는 삶’,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 그리고 ‘취미생활과 함께하는 삶’ 등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패션 크리에이터 박현동(@behappy_harry_p)을 비롯해 각 주제와 어울리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같은 공간에서 더불어 사는 동물과 식물, 그리고 그 중심에서 즐거움과 추억을 공유하는 지누스의 이야기를 30초 가량의 짧은 인터뷰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지누스는 지난 ‘내가 꿈꾸는 공간’ 캠페인을 통해 ‘나’의 공간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이 공간을 ‘함께’ 하는 공간으로 그 의미를 확장시킴으로써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즉, 사람과 동물, 식물 등 다양한 주체와 함께 살아가는 공간 속에 지누스가 브랜드로서 자연스럽게 스며든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더불어 사는 사람, 동물, 식물, 가족 등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라며, “지누스의 제품이 단순히 ‘제품’이라는 틀을 벗어나 ‘함께 하는 공간’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 그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에르, 5월 가정의 달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1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아에르 가정의 달 선물 세트’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 케어를 돕는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 등 아에르 워터케어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는 미스트 분사 모드와 딥 클린 모드를 탑재한 듀얼 분사 모드 필터 샤워기로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직접 분사 모드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미스트 분사 모드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초미세 안개 분사로 얼굴과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필터 샤워기 본품과 함께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비타민 필터와 수돗물 속 녹, 이물질, 부유물질 등을 걸러주는 세디먼트 필터까지 포함된 구성을 기본으로 마련했다.

또한 특별히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과 협업해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와 셀리그램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앰플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에르 X 셀리그램 워터케어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밖에 경량화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숨쉬기 편안한 아에르 어드밴스드 마스크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에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자 및 구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10명을 추첨해 교체형 베개커버인 ‘아에르 순한 베개 커버’와 숙면을 돕는 ‘핑커리지 딥슬립 아로마 부스터’를 증정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구매를 인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에르 순한 베개 커버를 증정하며, 라이브 판매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총 4% 더블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근 6개월 이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스크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중복 사용이 가능한 3%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스토어 찜·소식 알림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 등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에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세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