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네파 키즈, 5월 어린이날 기념 ‘숲 속 피크닉’ 화보 공개 外

2022-04-29 08:51:48

[유통 이슈] 네파 키즈, 5월 어린이날 기념 ‘숲 속 피크닉’ 화보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 네파 키즈, 5월 어린이날 기념 ‘숲 속 피크닉’ 화보 공개
네파 키즈가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숲 속 피크닉을 주제로 자유롭게 자연을 탐험하고 즐기는 여행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제주도에서 촬영해 현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이번 화보는 아이들이 뛰어놀고 자연을 관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피크닉 소품 등으로 푸른 자연 속 아이들만의 여행을 연출해 자연스러운 무드를 한껏 살렸다.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들이 가볍고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숲 속 피크닉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네파 키즈의 ‘빅 히트 트레이닝 세트’는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반소매 티셔츠와 우븐 팬츠로 구성돼 가벼운 여행 및 피크닉 시 상하의 세트로 착용하기 좋다. 빅 히트 경량 원단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가능하며 티셔츠의 메쉬 아웃포켓에 고리장식으로 활동성을 강조했다.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10일간, 네파몰과 전국 네파 키즈 매장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추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일부 11개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워크북 및 크레용, 바디, 샴푸 제품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을 맞아 자연 속 여행지에서 자유롭게 뛰놀고 탐험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하며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할인행사도 진행하는 만큼, 아이들의 여행룩을 준비하기 좋은 기회이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 가정의 달 ‘베이커리타운’ 프로모션 실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타임스퀘어 베이커리타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아층부터 성인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캐릭터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하여 내일(30일)부터 5월 29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베이커리타운 프로모션타임스퀘어는 애니메이션 속 베이커리타운을 똑같이 구현한 포토존과 ‘베이커리타운 챌린지’ 참여 프로그램을 구성해 미션 성공 시 브레드이발소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증정한다.

특히 어린이날인 5월 5일 15시/17시/19시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행사 현장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를 5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 기간 내 주말에는 민트페이퍼와 함께하는 타임스퀘어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스텔라장(4월30일), 재만(5월1일), 데이브레이크(5월7일), 최유리(5월8일), 정아로(5월14일), 이민혁(5월15일), 솔루션스(5월21일), 소란(5월22일), 정예원(5월28일), 제이유나(5월29일) 등이 참여한다.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실내동물원 ‘주렁주렁’은 어린이날 패키지를 20% 할인하고, 복합 놀이공간 ‘챔피언더블랙벨트’는 어린이날 풍성아트, 페이스페인팅 등을 제공한다. 스포츠 멀티플렉스 ‘코오롱스포렉스’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링, 양궁, 당구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도 풍성한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교보문고’는 오는 5월 15일까지 1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핫트랙스’는 5월 22일까지 어린이날 캐릭터 상품 및 선물용품, 가정의 달 플라워 모음전 및 감사카드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한다.

‘이마트’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선 인기상품 할인전을 실시한다. 제스프리 골드키위, 해동새우 전 품목, 브랜드 삼겹살 전 품목, 닭강정 전 품목을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 30% 세일한다.

교보문고와 이마트의 경우 5월 동안 진행되는 타임스퀘어 몰 내부에서 배포중인 가이드북에 있는 쿠폰을 가져오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아동복 프로모션도 개최해 치크, 코코리따, 셀덴, 로엠걸즈 등 ‘이랜드 아동복’을 최대 50% 할인하는 봄/여름 신상품 미드세일을 개최하고, ‘탑텐키즈’, ‘스파오키즈’ ‘모이몰른’도 할인 및 선물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SPA 브랜드는 S/S 시즌 캠페인에 참여해 ‘유니클로’는 오는 5월 8일까지 리프레시 위크를 진행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다용도 캠핑 버킷을 선착순 증정하고, ‘스파오’, ‘H&M’ 등도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및 신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무인양품’은 5월 9일까지 전제품을 10%, ‘모던하우스’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리빙 전품목을 20%, ‘카카오프렌즈’에서는 라이언/춘식이/어피치 꽃화분 인형과 꽃바구니 인형을 5월 6일부터 8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4월 28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더플레이스’는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를 30%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생어거스틴’ 전품목 15%할인,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주문 시 싱글 킹으로 사이즈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류정민 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FIFA 22FW 컨벤션’ 행사, AOMG 코드쿤스트-우원재 참석

코웰패션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FIFA가 런칭을 기념하며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펙토리(S Factory)에서 ‘FIFA 22FW 컨벤션’을 진행, 이날 코드쿤스트와 우원재가 함께 참석했다.

국내 코웰패션이 국제축구연맹(FIFA)의 라이선스를 확보,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 FIFA는 축구에 기반한 FIFA만의 축구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포츠 캐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22FW 컬렉션은 빈티지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캐주얼의 ‘Kick off’라인과 선수들의 웜업 웨어(Warm-up Wear)에서 착안한 애슬레져 룩을 선보이는 ‘Club FIFA’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공개됐다.

스포츠가 아닌 패션 브랜드로 선보이는 이번 컨벤션은 제품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며, 행사장을 네 가지 콘셉트로 나누어 축구와 FIFA가 축구를 통해 전하고자 했던 그 이상의 가치를 같이 전달한다.

FIFA의 헤리티지와 비전은 락커룸 콘셉트로 구현한 ‘IN THE FOOTBALL’과 ‘Kick off’, ‘Club FIFA’와 각 라인을 착용한 11명의 선수들이 표현했다. 또 ‘11vs11’은 서클라인을 중심으로 대치하고 있는 듯한 경기장을 연출했고, ‘THE TOWN’은 일상에서 ‘FIFA’를 입은 25명의 페르소나를 일러스트 전시 형태로 보여주며, ‘WINTER ACTION’은 겨울철 FIFA의 새로운 아우터를 미디어 아트로 보여준다.

이날 26일 행사에는 AOMG의 코드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코드쿤스트는 올화이트룩으로 FIFA 로고가 프린팅 된 반소매 티셔츠를 착용해 축구 팬임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으며, 우원재는 베이지색 팬츠에 FIFA 로고 프린트 그린 티셔츠와 레인보우 컬러 바람막이를 착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선보였다.

코웰패션은 이번 ‘FIFA 22FW 컨벤션’을 시작으로 글로벌 종합패션기업으로 도약을 알리며, 국내와 더불어 중국 및 동아시아 시장 전개 우선권까지 확보한 만큼 하반기 스포츠 캐주얼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