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정기세일은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서 모두 진행되며, 트렌디한 감각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YEZAC(예작) 셔츠와 타이, 벨트 등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YEZAC(예작) 프리미엄셔츠와 타이 또는 벨트를 20만원에 판매하며, 아울렛 매장에서는 셔츠 2개 12만원, 셔츠와 타이 또는 벨트를 6만원에 판매한다.
YEZAC(예작)은 데일리 필수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부터 스트라이프, 체크 등 다양한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셔츠등 베이직하면서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활용도 높은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더불어 YEZAC(예작)에서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5월 22일까지 빅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는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2명), 2등은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5명), 3등은 네스프레소 버츄어 커피머신(10명), 4등은 3만원 금액할인권(500명)등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형지I&C YEZAC(예작) 마케팅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봄 외출이 잦아지면서 오는 봄을 맞아 YEZAC(예작)에서 특별한 정기세일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정기세일 외에도 4월21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고급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참여하여 활기찬 봄 맞이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